그 에어팟 케이스 어디서 샀어요?
케이스 때문에 에어팟을 산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이제 에어팟 케이스는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어요. 구찌, 펜디, 프라다 등 디자이너 브랜드도 이 작고 소중한 에어팟을 위해 케이스를 출시했답니다. 누군가 내게 어떤 케이스를 끼웠냐 물으면 내 에어팟 케이스는 말이야~ 라며 보여줄 나의 가장 작은 가방, 에어팟 케이스를 살펴볼게요.

< 디자이너 브랜드 >
숄더 스트랩이 달린 프라다의 사피아노 가죽 이어폰 케이스에요. 멀리서도 보이는 프라다의 대표 메탈 트라이앵글 로고가 장식되어 있어서 더 멋스러워요.
인트레치아토 워크맨십의 가죽 소재로 완성된 에어팟 케이스 입니다. 보테가베네타만의 위빙 패턴이 들어가 더 멋스럽네요. 긴 나파 가죽 소재의 스트랩을 활용해 목걸이 혹은 가방에 포인트 참으로도 활용해 보는 건 어떠세요!
‘이 구역의 공주는 나야!’ 라고 외치게 만드는 화려한 디자인의 돌체앤가바나 에어팟 케이스 입니다. 골드 체인과 디테일로 고급스러워요. 체인을 휙- 감으며 내 에어팟 케이스는 말이야~ 라고 뽐 낼만 하죠?
관리가 어려운 가죽 소재와 섬세한 디테일이 많았던 디자이너 브랜드와 달리 캐주얼하게 매치할 수 있고,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캐주얼 브랜드도 살펴볼게요.
< 캐주얼 브랜드 >
크로우캐년홈 고유 마블을 입힌 에어팟 케이스 입니다. 이제는 일상 패션에서도 크로우캐년을 만날 수 있어요. 옆에 있는 고리를 이용하여 다른 아이템과 매치해도 좋겠죠!
굿즈하면 떠오르는 앙증맞은 오롤리데이의 케이스입니다. PC라고 불리는 단단한 플리스틱 재질이며, 케이스를 끼운채로 무선충전이 가능한 케이스랍니다.
일반적인 케이스와 다른 나만의 유니크함을 보여줄 수 있는 위글위글의 3D 입체 에어팟 케이스 입니다. FUN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일상에 즐거움을 채워보세요.
오늘은 2020년의 마지막날이에요. 낯설었던 언택트 시대가 이제는 일상이 되어버렸습니다. 우리 모두 2021년에는 더 나은 일상으로 아쉬움 없이 보내기를 바라요. 그럼 내년에 만나요! ♥ HAPPY NEW YEAR ♥
0 공감은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