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어디 갔지 ? 제 마스크에는 발이 달렸나 봐요.
낯설었던 팬데믹 속 이제는 익숙한 마스크, 없으면 허전할 정도죠? 그런데 이 익숙한 마스크 생활에도 아직 적응 안되는 것이 있는데, 바로 ” 마스크 어디 갔어 ? ” 라며 마스크를 어디에 보관했는지 깜빡하는 우리 모습이에요! 또 종종 마스크를 어디에 보관해야 할지 몰라 우왕좌왕 할 때도 있죠?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마스크도 지켜주고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 없는 마스크 스트랩을 살펴볼게요. 이제 마스크 스트랩으로 마스크가 어디 있나 한눈에 찾을 수 있겠죠?

아동부터 성인까지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베베스윗의 마스크 스트랩이에요. 알록달록 색상의 체인들이 심심한 마스크에 포인트 주기 딱 좋겠죠? 마스크 어디 갔나 둘러볼 때 한눈에 들어오는 색상으로 추천 드린답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질스튜어트 뉴욕 악세사리의 마스크 스트랩이에요. 블랙과 골드 조합은 말이 필요 없죠! 스트랩에 더해진 깔끔한 브랜드 레터링도 멋스럽답니다. 둥근 형태의 탄탄한 짜임으로 되어 목에 걸었을 때도 편안한 스트랩이에요.



닥스의 로고와 체크 패턴이 어우러진 디자인으로 클래식한 무드기 느껴지는 마스크 스트랩이에요. 터치감이 좋은 가벼운 면 소재와 스냅 버튼 여밈으로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랍니다. 선물로도 좋겠죠!


언제 어디에서나 개성을 채워줄 데일리 아이템으로 추천드리는 끄란느의 흑진주 마스크 스트랩이에요. 양쪽 원터치 고리를 연결하여 목걸이로도 착용이 가능한 활용도 높은 투웨이 아이템이랍니다. 목걸이로도 착용이 가능하니, 마스크를 착용 하지 않아도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겠네요!



나는 나만의 마스크 스트랩을 만들겠어 !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 뭐든지 척척 잘 만드는 금손은 모여주세요. 직접 만들 수 있는 뷰랩의 DIY 키트 입니다. 비즈로 마스크 스트랩 뿐만 아니라 반지, 팔찌 등 여러가지를 만들 수 있답니다. 다양한 비즈와 마스크 고리 등 구성품이 알차게 준비되어 있어요!
이제는 떼려야 뗄 수 없는 마스크, 피할 수 없는 마스크에게 옷을 입혀주는 건 어떨까요! 올해는 마스크를 벗을 수 있다면 좋겠지만요. 본격적으로 추워 지는 날씨에 모두 건강 유의하세요! 🙂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One thought on “마스크 어디 갔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