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post is also available in:
English (영어)
내 방을 여행 하는 방법
기억나는 낯선 곳의 향기가 있나요 ? 원하는 대로 훌쩍 떠날 수 없는 요즘, 여행 중 나를 자극했던 상큼한 시트러스, 우아한 로즈, 묵직한 우드 등 향기로 추억을 더듬어 보는 건 어떨까요.
이번 ” 내 방을 여행 하는 방법 ” 포스팅에서는 행복했던 여행 그 순간의 향기를 내 방에 더해주는 방법으로 룸 스프레이를 살펴볼게요.
< 추천 리스트 >
*모든 향 제품은 직접 시향이 가장 좋아요*
브랜드 이솝의 룸 스프레이입니다. 부담없이 상쾌한 향으로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에요.
묵직한 우드향이 있어 촉촉한 숲에 있는 듯한 향으로도 유명해요. 스파이시함도 섞여있으니 살짝 톡 쏘는 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더 잘 맞을 아이템!
오랜 지속력으로 유명한 딥티크의 룸스프레이입니다.
딥티크의 향은 뒤 돌아보게 하는 매력이 있어요. 특히 장미향은 잔향이 은은하게 남아 더 좋아요. 그래서 풍부한 장미향을 풍기는 룸스프레이 베이 소개드려요. 머스크한 향까지 더해져 포근하고 우아하답니다. 강한 첫 향과 다르게 은은한 잔향을 즐기는 것도 또 하나의 방법 !
만다린 오렌지에서 느껴지는 상큼함에 로즈잎의 향기까지 더해진 우아한 향의 딥퍼랑스 룸스프레이에요.
이 상품은 헤어, 바디, 룸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더 좋답니다. 아주 상큼하기 보다는 약간 씁쓸한 오렌지향이 느껴져 더욱 깊이있어요.
오렌지와 월계수 잎의 향이 어우러진 탬버린즈의 무드퍼퓸이에요.
달콤 씁쓸한 향의 사이로 느껴지는 올리바넘의 스파이시함으로 전체적인 향의 무게감을 더해준답니다. 유명한 편집샵에 들어가면 맡을 수 있는 중성적이고 묵직한 향으로, 분위기 전환에 좋은 향이라고 생각해요.
향기로 여행 떠나는 방법 !
여행을 통한 즐거움과 짜릿함을 온전히 느낄 수는 없겠지만, 내 방에서 그 순간의 향기를 추억하며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는 것! 무드퍼퓸으로 내 방에서 여행을 떠나보세요 🙂
0 공감은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