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멍 필요한 시간 (feat. 조명)

 

조명 으로 빛멍 하는 사람 주목 ! 빛멍

코로나 이슈로 외출이 어려워 집 분위기를 바꿔보고자 조명을 샀어요. 세상에, 조명 하나로 이렇게 간편하게 분위기를 바꿀 수 있었다니! 인테리어 효과는 물론 은은한 빛을 보며 빛멍 하는 순간은 바쁘게 보냈던 하루를 위로 받는 느낌이었어요.

불멍 할 수 없다면, 빛멍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눈이 피로한 백색등은 잠깐 끄고, 조명을 통해 나오는 은은한 빛에 집중해보세요.

 

 

 

루이스폴센 (Louis poulsen) 빛멍

 

옷이날개 조명 빛멍 불멍 루이스폴센
@29cm 루이스폴센 판텔라 테이블 램프

빛을 과학적으로 디자인하는 덴마크 조명 브랜드 루이스폴센입니다.

10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오로지 조명 분야만 끊임없이 개발하며 세계적인 디자이너들과 공동작업으로 아름다운 조명을 선보이고 있답니다.

판텔라 테이블 램프는 버섯을 연상시키는 반구형 램프 그늘과 아래 숨어있는 트럼펫 모양 쉐이드가 통일감을 주며 빛을 한번 더 반사 시켜 눈에 최적화된 부드러운 빛을 제공합니다.

가격대가 높은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인기는 끝이 없는 루이스폴센! 1971년 설계된 판텔라 테이블 램프는 다양한 색상과 사이즈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눈에 최적화된 빛인 만큼 편안한 빛멍 가능!

 

 

 

루미르 (LUMIR) 빛멍

 

옷이날개 빛멍 불멍 조명 조명추천 루미르
@루미르R 블랙에디션

 

루미르는 빛 부족 문제를 해결하며, 빛의 아름다움을 전하는 조명 브랜드입니다.

여전히 빛이 없이 살아가는 사람들을 위해 기술로 문제를 해결하며, 빛을 통해 사람들에게 가치와 놀라움을 전하고 싶다는 루미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인상 깊어요.

실제로 2018년 출시된 식용유 램프 루미르K를 통해 인도네시아 지역 주민들의 야간 활동 증가로 인한 잉여 소득 및 연료에서 배출되는 유해 물질 감소로 전반적인 삶의 질이 개선되었다고 합니다.

루미르R은 부드러운 곡선의 미학이 돋보이는 반구형 쉐이드의 테이블 램프입니다. 조명을 켜면, 오팔 글래스의 쉐이드를 통해 사방으로 퍼지는 불빛이 공간 곳곳으로 스며들어 온화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루미르R 램프는 4단계 빛 밝기 조절로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요. 나에게 맞는 밝기를 선택해 따스한 빛을 통해 빛멍 시간을 가지며 빛으로부터 위로를 받아보세요.

 

 

 

 

챈초이(chaenchoi)

 

챈초이 옷이날개 패션 조명패브릭 패브릭조명 테이블조명 조명추천
@챈초이 uyu lamp

 

취향이 담긴 공간을 만들고,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표현하는 것에 대한 가치를 전달하는 브랜드 챈초이.

uyu lamp는 우유로 거품을 가득낸 듯 부드러운 텍스쳐가 매력적인 패브릭의 램프입니다. 그라운드가 백색이 아닌, 옅은 아이보리 컬러로 포근함을 한껏 더해준답니다.

패브릭으로 갓을 한겹 덮으니 눈이 편안한 빛으로 완성! 눈이 피곤하지 않은 빛멍 가능하겠죠! 챈초이는 패브릭도 따로 구매할 수 있어 원하는 패브릭을 이용해 분위기를 손쉽게 바꿀 수 있어요.

 

 

 

티에이치알이이 (3three) 빛멍

 

three 3 티에이치알이이 에탄올스토브 불멍 불멍추천 인테리어 osiswing
@29cm 티에이치알이이 인테리어 에탄올 스토브

 

생활 속 고객의 감성과 퀄리티 높은 제품을 통해 정성이 담긴 차별화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 THREE입니다.

이건 정말 신박한 아이템! 집에서 불멍을 즐길 수 있는 불멍 화로에요. 편안하고 따뜻하게 일렁이는 불꽃을 보며 불멍 테라피를 즐겨보세요!

버너에 전용 에탄올 연료를 붓고, 장착하고, 불 붙이면 끝! 식물성 에탄올 사용으로 실내 공기가 탁해지지 않으며 불에 강한 스틸 본체와 안전한 강화유리 구성으로 불이 붙거나 그을리지 않고, 파우더 코팅을 적용해 오염과 부식에도 강해요.

그래도 역시 자나 깨나 불조심아시죠 !

 

 

몸과 마음이 편안한 내 집에서 온화한 빛으로 하루를 마무리 해보세요:)

 

 

 

30초만에 끝내는 헤어 스타일링 방법?

▶ 옷이날개 네이버 블로그

1 공감은 힘이 됩니다~
Zoey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