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ISWING

한글 사이트 주소 생성하는 방법

한글 사이트 주소 생성하는 방법

나만의 독창적인 한글 사이트 주소 생성하는 방법

한글 사이트 주소 생성하는 방법. 안녕하세요~오늘보다 나은 남자 패션 쇼핑몰 우일신의 클레어 MD입니다. 오늘은 재미있는 컨텐츠를 가져왔어요~ 바로 한글 도메인 주소를 생성하는 법입니다!!

최근에 생긴 사이트이더라구요! 각종 사이트의 링크를 한글로 변환해서 사용할 수 있게 하는 재미있는 사이트입니다. 우연히 알게 되었는데 다양한 상황에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 공유하려고 해요!




한글 도메인 주소 생성하는 방법

‘니다닷컴’이라는 곳입니다.

한글 사이트 주소 생성하는 방법
니다닷컴 정식버전 오픈

지난 2020년 한글날을 맞아 니다닷컴이 베타서비스에서 정식버전으로 오픈했다고 합니다. 축하합니다!! 니다닷컴 덕분에 많은 분들이 흥미로운 경험을 할 수 있게되었어요~




니다닷컴 소개

한글 사이트 주소 생성하는 방법

재밌는 URL 생성기인 니다닷컴의 소개글입니다.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을 주로 사용하시는 분들께 유용한 아이템인 것 같아요.
저희 우일신 쇼핑몰도 활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이제 니다닷컴에서 한글 URL을 만드는 방법을 소개할게요!




필요한 제목을 입력


우선 빈 칸에 원하는 도메인을 적어줍니다. 저는 우일신을 적었어요! 그 후에 우측에 있는 > 이 화살표를 눌러서 다음 단계로 진행합니다.




우일신ㄷㄷ

처음에는 우일신.ㄷㄷ로 나와서 제가 잘못 눌렀나 했는데 그건 아니었구요~^^ ㄷㄷ은 샘플 느낌(?)인 것 같아요.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어마어마하게 많은 URL이 나옵니다. 그 중에서 선택을 하면 되는데, 저는 우일신.쇼핑몰.com 으로 하고 싶었으나 쇼핑몰로 끝나는 도메인은 없네요~

쭈욱~ 보다가 마음에 드는 한 가지를 선택합니다. 옆에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그리고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베이직과 플러스

도메인을 신청할 때에는 두 가지의 레벨이 있어요. 바로 베이직과 플러스인데요. 베이직은 무료회원에게 제공되는 도메인이며, 플러스는 유료회원에게 제공이 되는 도메인입니다. 무료는 14일간 사용이 가능하구요, 유료 회원은 무제한 갯수의 링크를 생성할 수 있으며 10개의 링크는 지속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인플루언서나 마케터 분들께는 월 9,900원으로 쉽고 재밌는 도메인을 생성하여 사용할 수 있어요.




우일신.좋아요.kr

저는 테스트 겸으로 해서 우일신.좋아요.kr 로 선택을 했습니다. 저는 무료버전이기 때문에 14일 후에는 사라질 거예요! 나중에 결제를 하고 한글 도메인을 가질 수 있게 된다면 공유하도록 할게요!




우일신좋아요!!

완성되었습니다!! 한글 사이트 주소 생성하는 방법 정말 쉽죠? 사이트 URL 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도 활용할 수 있으니 다양하게 활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보다 나은 내일을 위한 남자 패션 쇼핑몰 우일신의 클레어 MD였습니다!!


옷이 날개의 더 많은 글을 열람할 수 있는 우리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옷이날개 – 옷이날개 (osiswing.com)


많이 놀러와 주세요^^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