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봄패션, 준비한다면 이렇게

2021년 봄패션 꼭 필요한 Item

2021년 봄패션

벌써 입춘이 지난 요즘이지만 사실상 겨울은 끝나지 않은 것 같아요. 하지만 이미 다양한 브랜드는 물론이고 많은 사람들이 분주하게 봄을 준비하고 있답니다. 곧 아름다운 벚꽃이 피는 봄에 꼭 필요한 아이템은 무엇일까요?

1. 하나쯤은 갖고 있는 봄의 기본 아이템 ‘자켓’ 2021년 봄패션

봄 자켓 스타일
출처: 핀터레스트

사계절 절대 빠질 수 없는 가장 기본적인 아이템, 바로 자켓입니다. 간절기에는 얇은 니트와 함께 매치하고, 봄에는 셔츠 위에 가볍게 걸쳐 입는다면 힘들이지 않고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해 줘요.


보통 무채색 톤의 네이비나 블랙 자켓은 많이 소장하고 계실거에요. 올봄에는 화사한 컬러나 패턴 포인트가 있는 자켓에 도전해보면 어떨까요? 밋밋한 티셔츠에도, 데님 등에도 잘 어울려서 여러 가지의 코디를 할 수 있답니다.

트위드 자켓 스타일
출처: 핀터레스트

만약 좀 더 자켓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트위드 자켓을 추천드려요. 전체적인 룩을 한층 더 완성도 있고 스타일리시하게 변화시켜 놓을 만큼 매력적인 아이템이랍니다

2. 다시 돌아온 레트로 열풍, 부츠컷 데님 패션

2021년 봄패션 부츠컷 데님 코디
왼: 핀터레스트 / 중: 핀터레스트 / 오: 설현

어느 계절이나 활용도가 높고 실용적인 데님은 봄에 더욱 인기가 있어요. 특히 무릎 밑에서부터 쫙 퍼지는 실루엣의 부츠컷은 레트로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데요.

자칫 다리가 짧아 보일 수 있기 때문에 하이웨스트 디자인 핏으로 완성해 주면 좀 더 세련돼 보이는 스타일링도 가능하답니다.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데님과 같은 톤의 상의를 매치해 톤온톤 룩으로도 표현할 수 있답니다

또한 발목 끝까지 내려오는 기장의 부츠컷에 라인이 없는 셔츠와 함께 코디하여 단정한 분위기가 느껴지면서도 성숙한 룩을 완성해 줄 수 있답니다

3. 봄을 물씬 느낄 수 있는 텐셀 소재의 상의

텐셀 티셔츠 와이드팬츠 패션
왼쪽: 핀터레스트 / 오른쪽: 폴앤조 서지혜

텐셀 소재는 피부 친화력이 면의 13배가 될 정도로 매끄럽고 피부에 닿았을 때 실크처럼 좋은 감촉을 주어 쾌적한 착용감으로 편안함을 느끼게 해줘서 홈웨어로도 인기가 많은 소재랍니다.

원단 자체만으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기 때문에 데님, 와이드팬츠, 스커트 등 다양한 하의와 조화롭게 코디를 할 수 있답니다.

또한 티셔츠와 블라우스의 느낌을 동시에 살려주어 실용적이며 소장 가치도 높다는 장점도 있어요
겨울철에는 니트와 함께 레이어드하여 입어 캐주얼룩을, 봄에는 자켓과 가디건 속에 스타일링하여 시크하고 포멀한 룩을 만들어 보세요.

봄 풍경
핀터레스트

2021년 봄 패션, 아직 피부로 느껴지진 않지만 벌써부터 설레고 싱그러운 향기가 나는 계절인 것 같아요.
아마도, 지난해 코로나19로 인해서 뽐내고 싶어도 뽐내지 못한 스타일도 많을 거고 구입해 놓고 입어보지 못한 옷들도 있을 거예요. 이번 봄에는 집안에서만 보내지 않고, 바깥에서 흩날리는 벚꽃을 보며 입고 싶었던 룩도 마음껏 표현했으면 좋겠어요

▶옷은 많은데 입을 옷이 없다면? 보러가기

▶옷이 날개 블로그 바로가기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SA

2 thoughts on “2021년 봄패션, 준비한다면 이렇게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