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한 하이틴 브랜드 추천

힙한 하이틴 브랜드 추천

옷에도 여러 감성이 있고, 그 감성이 주는 느낌은 스타일마다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죠. 그 중에서도 스트릿 패션은 자유분방한 매력과 느낌. 그리고 젊음의 느낌까지 산뜻한 기분을 즐기게 해주는 것 같아요. 패션에도 감성이 있듯이 브랜드 별 감성도 존재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힙하고 하이틴스러운 감성을 지닌 여러 브랜드들을 소개할게요.

1. 힙한 느낌을 원한다면 this is never that!

– this is never that 브랜드는 디네댓이라고 줄임말로 주로 불리고, 힙한 감성을 추구하는 사람들이라면 꼭 한번씩은 들여다보는 브랜드에요. 힙한 느낌이라고 해서 과하고 화려한 느낌의 옷들도 있지만, 무난한 느낌을 좋아하는 사람들도 시도할 수 있는 브랜드에요.

– 디네댓은 옷들의 느낌도 트렌디할 뿐만 아니라, 매장 분위기도 모던함을 갖춰서 많은 사람들이 사진 찍으러 가기도 한답니다. 또한, 단순히 펑퍼짐한게 아니라 스타일리쉬하게 제작된 옷들이 단순히 면적이 넓은 옷이 아니라 센스있는 감성으로 보일 수 있게 도와줄거에요.

– 하지만, 가격대가 20대가 구매하기에 조금 부담될 수도 있고, 옷의 핏이나 전반적인 스타일이 호불호가 갈리기 때문에 옷을 살 때는 꼭 매장에 방문해서 입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디스이즈네버댓 인스타그램
디스이즈네버댓
디스이즈네버댓 인스타그램
디스이즈네버댓

2. 힙한 하이틴 브랜드, 원한다면 sculptor

– sculptor는 디네댓보다는 좀 더 어린 느낌과 자유분방한 느낌이 조금 더 묻어난 브랜드에요. 디네댓이 세련됨과 차분한 힙한 감성이라면 스컬프터는 하이틴스러운 느낌이 더해지고 귀여운 느낌까지 더해진 브랜드에요.

– 색감도 화려하고 옷의 패턴이나 프린팅이 하이틴스럽게 발랄한 느낌이 물씬 묻어나는 옷들이 넘쳐나는 브랜드에요.

– 다만, 여성의 옷 태를 강조하기 위해 좀 핏하게 붙는 옷들도 많고, 눈대중으로 픽하기에 다소 어려움이 있으니, 꼭 실측 사이즈를 확인하고 구매하세요!

스컬프터 인스타그램
스컬프터
스컬프터 인스타그램
스컬프터

3. 힙한 혹은 몽환적인 하이틴, odd one out!

– 오드 원 아웃은 하이틴 패션의 라이징 스타로 꼽히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꿰차고 있는 브랜드에요! 겹겹이 있는 천들이 하나의 옷으로 탄생되고, 파스텔 색감의 옷은 몽환적인 느낌을 연출합니다.

– 패션 유튜버들의 하울 영상을 보면 하나씩은 꼭 있는 제품 같아요. 흔하지 않은 스타일을 원한다면 오드 원 아웃의 옷들을 픽하세요!

– 심플한 느낌을 원하거나 널널한 느낌의 힙한 감성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붙는 핏되는 옷들이주를 이루는 오드 원아웃은 어려울 수 있어요. 꼼꼼하게 확인 하는 꿀팁 알아가세요!

오드 원 아웃
오드 원 아웃
오드 원 아웃 인스타그램
오드 원 아웃

다양한 브랜드들이 존재하고, 다양한 개성을 표현하는 옷. 요즘에는 하이틴 감성이 트렌드인 만큼 그 느낌을 추구하는 브랜드들이 탄생하고 있어요. 그 중에서 나의 개성과 맞는 나의 색깔을 잘 표현해주는 브랜드를 찾기를 바랍니다!

옷이날개의 일상과 패션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1 공감은 힘이 됩니다~
OSISWING

, , . OSISWING

3 thoughts on “힙한 하이틴 브랜드 추천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