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미닌하거나 모던하거나!

페미닌하거나 모던하거나!

20대 중반은 취업을 준비하고 직장에 다니는 시기죠? 그런데, 20대 초반에 입었던 옷들은 마냥 어려보이고 직장인으로 살아가면서 조금 더 시크해보이고 멋있어 보이고 싶은 마음이 들 거에요. 그런데 막상 정장을 입으려니 어색해보이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어요. 그럴 때는 세미정장이나 캐쥬얼하면서도 나를 어른스럽게 보이게 만들 착장을 선택해야겠죠? 그래서 오늘은 그런 나에게 딱 좋을 페미닌하고 모던한 브랜드를 추천하려고 해요.

1. 페미닌 고인물 커먼유니크!

– 커먼유니크는 편안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핏되는 감각, 그리고 모던한 이미지를 모두 갖춘 브랜드에요! 이름에 맞게 유니크함은 최대로 살리되, 그 유니크함이 평소에 입기 어색할 수 있는 부분을 최소화 했답니다!

– 20대 초반부터 30대까지 무리없이 입을 수 있는 옷들이 많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입었을 때 불편함이 크게 없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에요. 일을 하게되면 직장에서 오래 앉아 있어야 하는데 커먼유니크는 활동하는데 불편한 옷들보다, 편안한 착용감과 핏을 모두 살리고 유니크함까지 더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에요!

다양한 액세서리나, 가방, 신발도 선택할 수 있는 폭도 넓어서 이 곳으로 정착한다면 옷부터 신발 가방까지 옷장 안에는 커먼유니크 제품밖에 없을지도 몰라요!

– 그리고 상품 페이지를 보면 사이즈도 치수별로 자세히 나와있어서 대략적으로 내 사이즈를 안다면 사이즈 미스없이 구매할 수 있을 거에요. 만약에 안맞을까 불안하다면 리뷰를 찾아보는 꿀팁 알려드려요!

커먼유니크- 모던시크
커먼유니크

2. 모던한 세미정장 없을까? 여기 있지 룩넌!

– 나는 정장 느낌이 나지만 트렌디한 느낌을 잃고 싶지 않아! 하시는 분들, 얼른 룩넌으로 달려가세요! 룩넌은 트렌디하고 힙한 느낌이 낭낭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자유분방한 느낌만 나지 않아요! 모던하고 강인한 여성의 느낌은 살리되, 틀에 맞고 답답한 느낌을 깨버리는 정장의 스타일이 양쪽 스타일을 담는 센스있는 브랜드에요.

– 모던시크한 느낌이 차가워 보이기도 하지만, 그 느낌이 나를 프로페셔널하고 시크한 커리어우먼으로 탈바꿈 시켜줄거에요!

– 다만, 룩넌의 옷들이 키가 작은 여성분들에게 너무 큰 느낌이 들 수 있으니 수선을 할 수 있을지도 몰라요! 꼭 실측 확인하고 구매하세요!!

룩넌 - 페미닌 모던
룩넌

3. 발랄한 느낌, 버릴 순 없어!

– 프롬비기닝은 앞서 말한 브랜드보다 발랄하고 러블리한 느낌이 강조되어 있는 브랜드에요. 그렇다고 해서 과하게 캐쥬얼하지는 않아요! 심플하고 베이직한 느낌이 차분함을 베이스로 가져가지만, 발랄한 느낌을 포인트로 줬기 때문이에요.

– 봄과 가을에 기분전환 할 수 있을 정도로 산뜻한 느낌도 많고, 단정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옷들도 있어서 쉽게 픽 할 수 있을 거에요!

– 그렇지만, 나는 모던한 느낌만을 원한다 하면 어려울 수 있으니 꼼꼼하게 서치 하셔야 해요!

프롬비기닝 - 심플베이직 모던
프롬비기닝

옷을 입을 때 나에게 어울리는 것 같지 않아서 혹은 내가 시도해보지 않은 것들이라 어려움이 느껴질 때가 있어요. 그럴 때는 나와의 느낌을 살리면서도 내가 원하는 느낌을 같이 가져가는 브랜드들이 있으니 옷을 고를 때 다양한 브랜드를 탐색하는 것이 좋아요.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그 중 나와 안 어울리는 것 같아도 자신감을 가지면, 그 옷은 나에게 찰떡같이 어울려진다는 것 기억하세요!

옷이날개의 일상과 패션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페미닌하거나 모던하거나!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OSISWING

, , . OSISWING

2 thoughts on “페미닌하거나 모던하거나!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