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봄 트렌드 아이템
2021 봄 트렌드 아이템
코로나19바이러스로 인해 실내 활동이 많아지고 외부 활동량이 적어지면서 릴렉스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옷, 그리고 유행에 민감하지 않은 클래식한 아이템들이 올 봄에 트렌드로 이어질 전망이라 이미 한 번쯤 활용해보았을 아이템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2021년 봄 패션 트렌드 아이템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가장 먼저 스웨트 팬츠가 있습니다.
이는 편하며 활동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올 봄에도 트렌드 아이템입니다. 이를 보다 더 스타일리시하게 입기 위해서는 가죽 자켓이나 짧은 크롭 탑을 함께 매치하면 좋습니다.



두 번째는 와이드 슬랙스 팬츠입니다.
와이드 팬츠, 카멜 팬츠, 치노 팬츠가 작년에 이어 2021 봄에도 대세라고 합니다.
활동하기 편하지만 패셔너블해보이고 세련돼 보일 것입니다.



세 번째는 가죽 블레이저입니다.
가죽, 레더 블레이저, 재킷 등은 계절 트렌드에 민감하게 반응하지 않는 좋은 아이템인데
작년 겨울에 패션 트렌드 아이템으로 등극하였는데 이는 2021년 봄에도 기세가 이어질 것입니다.
겨울보다는 좀 더 얇게 레이어드 하거나 짧은 쇼트 또는 스커트에 매치하면 봄에 맞는 새로운
룩으로 연출할 수 있을 것입니다.



네 번째는 도트 원피스입니다.
이는 땡땡이 원피스라고 불리우고 있는데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 있기에 단품으로 입거나 모노톤으로 입는 것이 좋습니다.
2021년 프라다 봄 컬렉션에서는 니트에 구멍을 내어 도트를 만들었습니다.



다섯 번째는 니트 조끼입니다.
2020년 가을, 겨울 트렌드에서도 언급되는 니트 조끼는 2021년에도 변함없이 사랑받는 아이템으로 선정되었습니다.
2020년과 다른 점은 봄이기에 과도한 레이어드 없이 가볍게 입어주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여섯 번째는 블랙 수트입니다.
수트가 올 봄에도 대세 트렌드로써 이 아이템도 2020년 가을 겨울 트렌드에서도 언급되었습니다.
새로운 도전이나 시도, 구매 없이 가지고 있던 수트로 멋지게 스타일링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일곱 번째는 오버사이즈 셔츠입니다.
이는 클래식 아이템으로 오버 핏 화이트 셔츠가 올봄에도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상의 하의 모두 오버 핏으로 입는다면 감각적인 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여덟 번째는 크롭티입니다.
짧은 상의로 올 봄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것을 제안해 드리고 좀 더 과감한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브라탑을 제안하고 싶습니다.
여기에 오버핏 셔츠, 와이드 팬츠를 더한다면 올 봄 트렌디하게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캡모자가 있습니다.
2021년 봄에 캡모자는 좀 더 활용하기 좋을 것이고 드레스나 재킷, 블레이저, 블라우스 등의 여성스럽고 시크한 아이템과 믹스 매치한다면 스타일리시 하게 연출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옷이날개 http://Osiswing.com
옷이날개 블로그 https://blog.naver.com/osiswing
참조 미끼 블로그 https://blog.naver.com/kimky0302/222207132925
1 공감은 힘이 됩니다~
One thought on “2021 봄 트렌드 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