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ISWING

환절기, 스타들의 일상 레이어드 룩!

찬바람이 불던 겨울에서 따뜻한 봄으로 계절이 바뀌면서, 환절기 스타들의 레이어드 룩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한없이 껴입기도, 그렇다고 얇은 옷 한 겹만 입기에도 부담스러운 환절기, 스타일리쉬한 레이어드 패션을 선보인 스타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유아인, 박성광, 김수현 셔츠 레이어드 룩

배우 유아인이 화이트 셔츠에 프리마돈나가 프린팅 되어 있는 오버핏 맨투맨을 매치하여 레이어드 룩을 선보였다.
출처 : 프리마돈나 16SS 유아인

배우 유아인은 무난하게 화이트 셔츠와 오버핏 맨투맨을 매치한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환절기에 남성들이 가장 흔하게 선보이는 코디인데요.
깔끔하고 캐주얼하면서 스타일까지 잡은 레이어드의 정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출처 : 박성광 인스타그램

개그맨 박성광 역시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동상이몽 스튜디오 녹화 전, 강아지 광복이와 휴식을 취하고 있는 사진을 올렸는데요. 단색 셔츠가 아닌 스트라이프 셔츠에 오버핏 보라색 맨투맨을 매치하여 캐주얼하면서 멋스러움까지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패션을 볼 수 있었습니다.

출처 : 김수현 인스타그램

앞서 배우 유아인과 개그맨 박성광은 셔츠를 안에 배치한 반면, 이번 배우 김수현의 룩은 심플한 티셔츠에 체크 무늬 셔츠를 걸침으로써 패션을 완성했습니다.
위 사진은 배우 김수현이 영화 ‘드림’에서 받은 간식차 선물을 인증하면서 찍은 사진인데요.
흰 티셔츠에 체크 무늬 셔츠, 팬츠, 스니커즈까지, 보다 캐주얼하면서 감각적인 룩을 선보였습니다.

도시남녀의 사랑법 소주연 룩

출처 : 도시남녀의 사랑법 캡쳐

최근 김지원, 지창욱 주연의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이 젊은 세대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드라마 속에서 배우 소주연이 입은 원피스 룩 역시 주목해볼만 한데요.

출처 : 바이린샵 온라인몰 캡쳐

배우 소주연이 선보인 ‘라인스튜디오 원 레이어드 원피스’는 크로싱된 브이넥 디자인이 포인트인 제품입니다.
레이어드 원피스답게, 안에 티셔츠, 얇은 니트 등 취향에 따라 다양한 이너를 베이스로 덧대 입기에 적절한 제품입니다. 여성스럽고 세련되면서 격식 있는 분위기까지 자아낼 수 있어서 오피스룩으로도 제격입니다.

손담비 걸크러시 레이어드 룩

출처 : 스포츠조선

가수 겸 배우 손담비는 메탈릭 플리츠 원피스에 레더 자켓을 매치하여 시크하고 강렬한 이미지를 선보이는 동시에, 화려함까지 갖춘 레이어드 룩을 뽐냈습니다. 옷의 색감과 소재를 비슷하게 맞추어 스타일리시함과 걸크러시를 강조한 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신발은 화려한 제품이 아닌, 화이트 스니커즈를 선택하여 캐주얼함까지 더한 것을 볼 수 있죠.

남보라 뷔스티에 레이어드 룩

출처 : 남보라 인스타그램

배우 남보라는 인스타그램에 본인의 매니저가 찍어 준 사진 여러 장을 올린 바가 있습니다. 사진 속 남보라는 뷔스티에 레이어드 룩을 선보이고 있는데, 뷔스티에는 봄 시즌마다 트렌드로 떠오르는 인기 아이템으로, 브래지어와 코르셋이 연결된 형태의 여성용 상의를 말합니다. 사진 속 남보라는 베이지 색 터틀넥 티셔츠에 뷔스티에 베스트를 함께 매치하여 여성스러움을 강조했고, 여기에 목걸이와 귀걸이를 착용해 세련된 느낌도 더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다가오는 환절기, 무엇을 입어야할까 고민이라면,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스타일까지 챙긴 레이어드 룩 어떠세요?

옷이 날개 네이버 블로그 바로가기

다른 글 더보기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