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가방 에코백 !
가벼워진 옷차림에 따라 가벼운 데일리 백 찾고 계신 분들 주목해주세요 !
데일리 백으로 어떤 가방을 주로 메시나요? 무거운 아우터를 벗어 던질 따뜻한 봄이 오고 있어요. 그동안 아우터 무게에 종종 어깨가 아팠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가벼워진 옷차림에 따른 가벼운 데일리용 에코백을 몇 가지를 소개해드려요.
데일리 룩을 완성할 에코백! 함께 살펴볼게요.
데일리 에코백 브랜드
일상화보
데일리로 으로 들기 좋은 일상화보의 미니 체크 토트백입니다.
작고 귀여운 미니 에코백 좋아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저는 지갑, 작은 파우치만 챙겨다니는 타입이라 일상화보의 해프닝 미니 토트백처럼 작은 미니백을 좋아한답니다.
밝은 컬러감이 시원하면서 발랄한 느낌을 더해줘요.
A.P.C (아페쎄)
데일리
대조 되는 컬러의 로고 프린팅이 돋보이는 아페쎄의 리쿠퍼레이션 백 입니다.
스톤워싱 처리된 캔버스 생지 소재를 사용한 데일리 백으로 숄더백이 가능한 스트랩과 토트백으로 활용이 가능한 스트랩이 있으며, 길이 조정이 가능한 스트랩으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백 입니다.
탄탄한 생지 소재가 핏을 잡아주어 일부러 꾸미지 않아도 멋스러운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답니다.
Keds (케즈)
평소에 작은 소지품만 챙기시는 분들이라면 주목해야 할 케즈의 미니 에코백이에요.
워싱된 면소재에 가볍게 들 수 있는 미니 사이즈로 토트백으로 들기 좋아요. 작지만 필요한 소지품은 다 넣을 수 있는
사이즈이며, 앞에서 뒷면으로 이어지는 Keds 로고 포인트가 특징인 에코백이랍니다.
Depound (드파운드)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된 드파운드의 비스킷 백 입니다.
화장품 파우치부터 노트북 및 서적을 수납하기 충분한 사이즈까지!
종종 마음에 드는 디자인 이라도 사이즈가 아쉬울 때가 있죠, 드파운드 비스킷 백은 이런 고민을 해결해준답니다.
따뜻한 계절이 다가오는 요즘, 가벼운 에코백으로 데일리룩을 완성하는 건 어떠세요 🙂
0 공감은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