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의 트렌드 중 하나인 캠핑
2021년에 인스타그램 피드를 내려보다가 혹은 돋보기에서 유독 캠핑, 차박, 글램핑에 관련된 게시글을 많이 봐보았을 것이다.
코로나의 영향으로 실내에만 있기 답답한 사람들이 자연을 보러 나가기 시작한 것이다.
캠핑이나 차박, 글램핑은 매니아층만 있다고 생각하는데 경계선이 무너진 듯 하다.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문화가 되버린 캠핑. 2021년, 아직 캠핑을 어렵게만 생각하고 있다면 생각을 바꾸어줬으면 좋겠다.
캠핑 차박 명소, 평창 육백마지기

서울 근교에 위치한 캠핑 차박 명소 평창 육백마지기를 소개해보겠다.
한국의 스위스라고 불리우는 평창 육백마지기.
해발 1,200미터에 위치한 평창 육백마지기는 상당히 이국적인 분위기를 갖고있고 심지어 별이 잘보이는 별 맛집이라고 한다.
마을 입구에서부터 10분정도 차를 타고 올라가야하지만 육백마지기에 도착하고나면 힘들었던 감정이 모조리 사라지게 하는 곳.
특히나 이 곳은 우리나라 최초의 고랭지 채소밭으로 탁트인 우리나라만의 전경과 웅장한 자연경관을 볼 수 있다.
지금은 코로나로 인해 캠핑과 차박이 전면 금지되어있지만 코로나가 해소되면 반드시 가봐야할 곳으로 뽑힌다.
캠핑 명소 두번째 충주 충주호캠핑월드글램핑

캠핑하는 사람들이라면 모두 한번쯤은 가본 충청북도 충주에 위치한 충주호캠핑월드글램핑을 소개해보겠다.
충주의 자랑인 충주호, 넓게 탁 트인 충주호를 배경삼아 캠핑과 글램핑을 즐기면 더할나위가 없겠다.
서울에서도 충주는 1시간 30분에서 2시간이면 충분히 갈 수 있어서 서울근교 나들이로도 적당하다.
충주호캠핑월드글램핑은 각종 사이트에서 예약 가능하며 캠핑 장비가 별도로 필요없고 대여가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이다.
공동화장실도 별도로 위치해있어서 여자들에게도 인기 만점.
연인들끼리도 많이 방문하고 친구들끼리도 많이 방문하는 곳. 복잡한 도시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충주호가 보이는 충주호캠핑월드글랭핑을 가보는 것을 추천한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섬, 굴업도

대한민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섬이라고 알려져있는 인천 옹진군 덕적면 굴업리.
백패커의 성지라고도 알려져있는 힙스터들만 가는 곳, 비밀스러운 공간을 옷이날개 독자들에게만 알려주겠다.
굴업도에 도착해서 개머리능선으로 트래킹을 1시간정도하고 나면 개머리 능선을 만나볼 수 있다.
개머리 능선으로 향하는 넓은 구릉지대에서 대한민국의 갈라파고스라는 표현이 유래되었다고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할 수 있겠다.
실제로 개머리능선의 탁 트인 구릉지대를 보고있으면 대자연이 주는 짜릿함에 마음이 뭉클해질 수도 있다.

공기가 좋은 곳이여서 그런지 인천 굴업도도 캠핑 가능한 명소이다.
뿐만 아니라 밤이되면 하늘에 별의 장관까지 볼 수 있다고하니 일석이조이겠다.
자연과 인생샷을 남기고 싶다면 주저함없이 인천 굴업도를 추천해주고 싶다.
이색적인 취미를 갖길 원하는 캠린이들을 위한 캠핑 차박 명소를 추천해보았다.
한국에서는 보기힘든 이색적인 경관과 일석이조로 별명소까지 볼 수 있으니 여름이 오기전에 계획해보도록 하자.
2 thoughts on “캠핑 입문한 캠린이들 주목! 캠핑, 차박하기 좋은 명소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