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이 추운 겨울에서 따뜻한 봄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두꺼운 패딩을 넣어두고, 가벼운 자켓이나 셔츠로 스타일리쉬함을 강조하는 패션이 유행을 얻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시크함과 강렬함을 두 배로 강조할 수 있는 스타일링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osiswing 과 함께 스타들의 레더 스타일링, 지금부터 살펴보겠습니다.
한예슬 가죽 자켓 스타일링

배우 한예슬은 톤다운된 메이크업과 가죽 자켓, 블랙 스커트에 블랙 롱부츠까지 올블랙 패션으로 시크함과 멋스러움을 강조했습니다.
레더 자켓은 기본템 위에 가볍게 걸치기 좋아서, 가죽 소재의 옷 중에 가장 사랑받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한예슬은 40세라는 나이가 무색하게 ‘패피(패션피플)’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가죽 특유의 광택감 있는 소재를 잘 살리면서, 무난한 컬러 매치로 강렬한 여전사 같은 느낌을 살린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손나은 레더 셔츠



에이핑크 손나은은 카키색상 레더 셔츠에 청바지, 포인트로 주황색 계열 가방을 들어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평소 손나은은 사복 패션을 잘 입기로 소문난 가수인데요.
최근에는 가죽 소재가 단순한 라이더 자켓 뿐만이 아니라, 셔츠, 블레이저 형식으로도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손나은이 입은 가죽 셔츠 제품은 오프화이트의 ‘2020 오프화이트 OWJE001 블라우스 셔츠 탑 가죽 밀리터’입니다.
앞으로 묶은 매듭이 매력적인 이 제품은, 가볍고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으면서 모던함까지 더해진 레더 셔츠라고 할 수 있어요!
헤이즈 레더 부츠



위 사진은 가수 헤이즈가 슈가맨3에 출연했을 당시 사진입니다.
헤이즈는 볼드한 패턴의 블라우스로 포인트를 주고, 강렬한 블랙 가죽 스커트에 레더 부츠를 매치해 세련된 패션을 선보였는데요.



헤이즈가 착용한 부츠는 다크빅토리 제품입니다.
굽이 두껍게 디자인되어 청키한 느낌을 주는 이 제품은, 위에서 헤이즈가 스타일링 한 것과 같이 짧은 스커트에 매치해도 예쁘고, 청바지처럼 평소에 편하게 입는 하의와 매치해도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편안함과 스타일리쉬함, 두 마리 토끼를 전부 잡은 셈이죠!
이하늬 롱 가죽 자켓



배우 이하늬는 모델같은 몸매를 200% 살리는 스타일링을 보여주었는데요.
베이직한 화이트 티셔츠에 체크무늬 롱 스커트로 무난하고 캐주얼한 패션을 선보였고, 여기에 가죽 자켓과 레더 구두까지 매치해 강렬함을 더했습니다.
흔히 착용하는 라이더 자켓에는 크롭 기장 디자인이 많지만, 이하늬는 긴 기장의 가죽 자켓을 착용해 그녀의 긴 기럭지와 여성스러움을 더욱 강조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수 많은 스타들이 다양한 종류의 아우터, 상하의, 신발, 악세사리 등의 패션 아이템을 가죽 소재의 제품으로 착용하고 있습니다. 가죽 소재는 무난한 스타일링에 포인트가 될 수도 있고, 전반적으로 소재를 일치시키면 강렬하고 시크한 이미지를 강조할 수도 있습니다. 이번 환절기에는 레더 제품을 활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0 공감은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