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ISWING

데일리 백의 정석, 셀린느 백

명품 브랜드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프랑스 패션 브랜드 ‘셀린느’를 들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셀린느의 대표 패션 아이템에는 여러가지를 꼽을 수 있지만, 그 중에서도 시크하면서 여성스럽기까지 한 데일리 가방들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지금부터 데일리 백의 정석, 셀린느 백을 소개하겠습니다.

셀린느 버티컬 카바스백

셀린느의 대표 가방이라고 할 수 있는 '버티컬 카바스 백'의 사진이다. 가죽 테두리에 직사각형 디자인이 인상적인 패브릭 소재 가방이다.
출처 : 마리오온라인몰

셀린느 버티컬 카바스백은 매년 고객들에게 끊임없이 사랑받고 있는 가방입니다.
패브릭 소재의 가방이라 발랄하고 데일리한 느낌을 주는 데다가, 여성스러움까지 잡을 수 있는 가방이죠.
송아지 가죽으로 테두리를 감싼 직사각형 모양의 디자인이 인상적이고, 내구성도 좋은 것이 특징입니다.

출처 : imaxtree

특히, 프린트와 컬러를 매 시즌 달리하여 같은 가방이더라도 때론 화려하게, 때론 캐주얼하게 착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파타판 체인 숄더백

출처 : 블로그 ‘잠실언니’

셀린느 백하면 빼놓을 수 없는 체인백입니다. 블랙핑크 리사가 이 브랜드의 앰배서더로 활동하면서 파타판 체인 숄더백이 많은 인기를 얻었는데요.
클래식하면서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공간 활용성, 거기에 자물쇠 탭으로 미적 감각도 놓치지 않은 가방입니다.
토트백으로 가볍게 손에 들어도 예쁘고, 스트랩으로 숄더백, 혹은 크로스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답니다.
고급스럽게 떨어지는 체인까지, 완벽한 데일리 백이 아닐 수 없죠?

셀린느 클래식 박스 백

출처 : 쿠팡

화려하게 꾸미지 않아도 클래식한 특유의 느낌 하나로 유행없이 오랜 시간 착용할 수 있는 가방, 그것이 바로 셀린느 클래식 박스 백입니다.
가죽과 디자인 자체가 클래식하고 심플함 그 자체이기 때문에 세월의 흐름이나 계절을 타지 않고 꾸준히 착용할 수 있습니다.
버튼식으로 쉽게 가방을 여닫을 수 있고, 내부에 수납 공간도 충분하기 때문에 공간 활용성과 실용성, 이 모든 요소를 다 잡았다고 할 수 있죠.

마일론 트리오페 버킷백

출처 : 블로그 ‘엣지코트’

데일리백으로 가볍게 들고다니기 좋은 가방은 버킷백만한 것이 없습니다.
위 사진은 블랙핑크 리사가 ‘셀린느 마일론 트리오페 버킷백’과 함께 찍은 사진인데요.
이 가방은 다른 장식이나 디테일 없이도, 통가죽 형태로 스타일리쉬함을 배로 낼 수 있는 가방입니다.
통가죽에 브랜드 시그니처 금장 장식으로 외관의 고급스러움은 물론이고, 깊숙한 수납 공간 덕에 평소에 필요한 것들을 모두 챙겨 넣어 다니기에도 제격이죠?

셀린느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로 익히 알려져 있는 만큼, 가격대가 높은 편인데요. 하지만 다른 명품들에 비해 데일리하고 캐주얼하면서 스타일까지 잡을 수 있는 디자인의 가방이 많습니다. 그럼에도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흔한 디자인들과는 확실한 차별점이 있죠! 명품 입문하기에 이만한 브랜드가 없겠죠? 이번 기회에 데일리백으로 셀린느 백은 어떠세요?

옷이 날개 네이버 블로그 바로가기

다른 글 더보기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