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패션 아이템 4가지 화사함을 2배로

화사함이 2배! 화이트 패션 아이템 4가지

화이트 패션 아이템,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달라지는 패션 트렌드 컬러, 그런 형형색색의 컬러 속에서도 속에서도 절대 변하지 않는 컬러가 있어요.

바로 사람을 더욱 밝고 화사해 보이게 만드는 ‘화이트’ 컬러입니다. 시원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완성시켜주는 화이트 아이템을 소개해드릴게요.

화이트 패션 아이템 – 화이트 셔츠 (White shirt)

화이트 패션 아이템 기본 적으로 소장하고 있는 화이트 셔츠는 어디에나 코디하기 쉽다
출처: 핀터레스트

화이트 셔츠는 누구에게나 하나 이상은 소장하고 있는 기본 아이템이에요. 캐주얼뿐만 아닌 슈트에도 두루두루 잘 어울리며, 이번 시즌 트렌드인 ‘버뮤다팬츠’와 함께 연출하면 ‘꾸안꾸’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여기서 포인트는 오버핏으로 연출하는 것이 좀 더 스타일리시해 보이며 캐주얼하면서도 여리여리한 느낌을 살릴 수 있답니다. 오버핏 셔츠를 겉옷처럼 입어주면 매니쉬한 분위기도 느껴진답니다.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퍼프소매로 포인트를 준 블라우스나, 프릴 디테일이 더해진 셔츠를 선택해보세요. 거기에 슬렉스나 스커트를 매치하면 한층 더 청순한 코디를 완성할 수 있어요!

화이트 패션 아이템 – 화이트 슈즈 (White shose)

다양한 패션에 모두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은 화이트 슈즈
출처: 핀터레스트

다양한 화이트 아이템 중에서 가장 시도해보기 좋은 것은 슈즈에요. 같은 톤이라도 수많은 디자인이 존재하고, 여름철 페디큐어와도 잘 어울리는데요.

화이트 레더 레이스업 샌들 같은 경우는 원피스부터 데님팬츠, 스포티한 쇼츠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에 모두 잘 어울려서 활용도가 높답니다. 어떤 의상과도 조화롭기 때문에 신발 선택 고민을 바로 해결해주는 아이템이에요.

화이트 백 (White Bag)

화이트 패션 아이템 화사한 포인트가 되는 백으로 평범한 코디에 활력소를 불어 넣어준다
출처: 핀터레스트

우아한 느낌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것이 바로 ‘백’이에요. 평범한 코디도 활력소를 불어넣을 수 있답니다. 옷을 다채로운 컬러의 발랄한 룩을 입었다면, 화이트 백 하나로 여성미를 풍겨낼 수 있는 아이템이기도 하죠.

또한 데님 팬츠에는 빅 화이트 쇼퍼백을 매치하면 캐주얼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을 줘 누구나 시도하기 좋은 룩이 완성될 거예요! 여름에는 체인 스트랩 백으로 시원해 보이는 스타일로도 코디할 수 있답니다.

화이트 원피스 (White One-piece)

화이트 패션 아이템 봄과 여름에 자주 찾게되는 다양한 원피스 룩
출처: 핀터레스트

봄과 여름에 가장 자주 찾게 되는 패션 아이템이 단연코 화이트 원피스일 거예요. 일단 상 하의를 따로 코디하지 않고 한 벌만으로도 다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여 결정 장애를 겪지 않아도 되죠. 볼드 한 액세서리 하나만 더해줘도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한층 높여줘요.

올 화이트 원피스가 부담스럽다면, 셔츠형 원피스를 입는 것도 추천드려요. 원피스 위에 니트 베스트를 레이어드하고, 워커부츠를 매치해주면 더 스타일리시한 룩도 표현할 수 있답니다.

한 여자가 화이트 셔츠에 화이트팬츠 베이지 자켓 옐로우톤의 가방으로 스타일링했다
출처 : modedamour

화이트 아이템은 어떤 상의와도, 어떤 하의와도 레이어드하기 좋은 대표적인 컬러잖아요. 만약 화이트 스타일링을 했음에도 자칫 심심해 보인다면, 올 화이트 룩에 다른 컬러의 포인트 아이템을 더해 데일리룩을 완성하거나,

약간 다른 톤의 화이트 아이템으로 톤온톤 스타일링을 연출하여 감각적이고 우아한 코디를 연출하여 매력적인 무드를 연출해보면 어떨까요?

▶2021 패션 소재 트렌드 보러가기

▶옷이 날개 블로그 바로 가기

1 공감은 힘이 됩니다~
SA

3 thoughts on “화이트 패션 아이템 4가지 화사함을 2배로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