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ISWING

스타일리쉬한 블레이져 코디

스타일리쉬한 블레이져 코디

블레이져는 아마 옷장속에 베이직한 템으로 자리잡고 있을 거에요. 그런데 아시나요? 블레이져도 기장이나 스타일링에 따라 다른 느낌을 가질 수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가장 기본템인 블레이져로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코디를 준비했어요.  블레이져로 연출하는 힙한 느낌의 코디, 출근룩, 데이트룩  추천할게요!

인챈트미 - 블레이져
인챈트미

1. 스타일리쉬한 블레이져로 힙한느낌 충분히 낼 수 있어!

– 블레이져가 어떻게 보면 세미정장 느낌이 나서 자유분방한 느낌은 연출할 수 없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어요. 그렇다면 블레이져의 기장을 확! 줄여보는건 어떠세요? 짧은 기장감의 블레이져와 플리츠 스커트 그리고 레더 부츠의 조화는 지금 당장 이태원 거리로 나가도 좋을 만큼 힙한 분위기가 연출될 거에요!

– 그리고 스커트의 길이는 짧게, 부츠는 높게 스타일링 하면 더욱 힙한 느낌을 더할 수 있어요. 그리고 이너로 워머폴라를 입으면 보다 센스 있어 보이는 룩을 완성할 수 있다는 팁 기억하세요!

블랙업

2. 블레이져의 정석은 뭐다? 출근룩!

 – 앞서 말한 것처럼 블레이져는 세미정장같이 보인다는 특징이 있어요. 그래서 가장 베이직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점은 출근할 때 입을 수 있다는 것이에요. 블레이져에 슬랙스 그리고 로퍼를 신으면 출근룩 완성!

 – 출근할 때 뭐 입을까 고민된다면 이 루틴을 기본으로 깔고 옷의 패턴이나 옷의 원단만 잘 고르면 고민하는 시간도 확 줄어들 수 있어요. 단, 다양한 옷을 구매해야 한다는 단점은 있어요. 하지만, 옷이 다양할수록 다양한 스타일의 착장을 구성할 수 있다는 것 기억하세요!

– 하지만 다소 밋밋해보일 수 있으니 포인트를 줄 요소를 조금 더 신경써야 하겠죠?

언라이크룩
슈즈데이

3. 스타일리쉬한 블레이져 코디로 소개팅룩 완성!

– 소개팅할 때 어떤 말을 할까 어떤 음식을 먹을까 고민하겠지만 아무래도 가장 많이 고민하는 것은 외적인 요소인 것 같아요. 그리고 그건 바로 그날의 착장이겠죠?

– 살짝 핏되는 셔츠와 롱스커트, 펌프스 슈즈와 블레이져만 있으면 차분한 느낌의 소개팅 룩 완성이에요. 심심한 느낌이 난다 싶으면 블레이져 안의 상의로 프릴이 있는 블라우스와 같은 옷을 입어도 좋아요!

달트
컬러위드클로젯
슈마루

블레이져는 다양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는 알찬 기본템이에요. 하지만,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핏을 잘 빼야 한다는 거에요. 내 몸에 어느정도 여유는 있지만 과하게 펑퍼짐하지는 않아야 해요. 하지만, 자유분방한 느낌이 좋으신 분들은 오버핏으로 구매해도 잘 어울리는 것처럼 내 체형과 내 스타일에 맞는 블레이져를 찾아야 예쁘게 오래오래 입을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이러한 기본템이 구비되어 있으면 급한 일이 생겨도 휘뚜루마뚜루 입고 나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꼭 한 벌을 옷장 안에 준비해두는 것을 추천해요.

옷이날개의 일상과 패션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스타일리쉬한 블레이져 코디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