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라는 드라마를 아시나요? 요즘은 이 드라마를 모르면 간첩이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남녀노소 모든 국민들에게 사랑받고 있는데요.
예상할 수 없는 전개와 우리나라 사람들의 취향에 맞는 빠른 스토리 라인, 뛰어난 연기 실력을 자랑하는 배우들로 구성된 알찬 드라마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펜트하우스 에 등장하는 아이들, ‘헤라키즈’의 패션을 알아볼까요?
고급스럽고 세련된 펜트하우스 주석경 패션
펜트하우스에서 ‘주석경’이라는 인물은 ‘청아예고 퀸’이라는 소개에 걸맞게, 피도 눈물도 없는 차가운 성격의 소유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석경을 연기한 배우는 한지현 배우인데요.
지나치게 여성스럽지 않게 힙하면서, 고급스러운 패션을 볼 수 있습니다.

위 사진에서 한지현 배우가 착용한 원피스는 살롱드서울 ‘제니스 셔츠 원피스 허니베이지’입니다.
은은한 광택을 띠는 셔츠 원피스에, 펄 버튼과 골드 버튼으로 이루어져 있어 보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입는 사람에 따라 도시적인 이미지도, 청순하고 단아한 이미지도 낼 수 있죠.
또한 뒷면 허리 밴딩으로 몸매를 잡아주는 효과도 있어서 오피스룩으로도, 데일리룩으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원피스랍니다.



위 사진에서 한지현 배우가 착용한 가죽 원피스는 디어케이 ‘퍼프 슬리브 레더 드레스 SWOPKK0200’ 입니다.
강렬한 이미지를 심어주는 오렌지 색상 레더 원피스인데요. 자연스럽게 퍼지는 플레어 A라인 원피스로 페미닌한 느낌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벨트가 있어서 취향에 따라 허리라인을 잡아줄 수도 있고, 버튼을 열고 아우터 형식으로 걸칠 수도 있어 활용성이 좋은 제품입니다.
차갑고 시크한 석경이 이미지에 딱 맞는 패션이죠?
여성스럽고 페미닌한 하은별 패션
헤라키즈들 중 ‘하은별’은 다소 우유부단한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항상 2인자에 머무르지만 엄마의 기대를 충족시켜야 한다는 강박이 있는 캐릭터죠. 하은별을 연기한 배우는 최예빈 배우인데요.
주석경에 비해 더 페미닌하고 여성스러운 패션을 선보입니다.



위 사진에서 최예빈 배우가 착용한 원피스는 하트클럽 ‘스퀘어 리본 드레스’입니다.
스퀘어 넥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움을 살리고, 거기에 배색 리본 두 개를 배치해 사랑스러움을 더했는데요.
하객룩이나 데일리룩으로 입기에 적절한 원피스입니다.
집안에서 사랑받고 자란 공주님같은 은별이 이미지에 딱 맞는 패션이라고 할 수 있죠!
캐주얼 데일리 룩 배로나 패션
배로나는 펜트하우스에서 가장 재능있고 자신감 넘치는 인물이지만, 헤라키즈 아이들 가운데에서 소외된 인물이자 집안배경이 좋지 않은 인물이기에 많은 국민들로 하여금 안타까움과 응원을 동시에 사는 캐릭터입니다.
배로나 역할을 연기한 배우는 김현수 배우인데요.
그녀는 캐주얼하면서 학생 고유의 순수함을 보여주는 패션을 선보입니다.



위 사진에서 김현수 배우가 입은 가디건은 타미힐피거 ‘울 레귤러핏 케이블 가디건’입니다.
케이블 디자인이 돋보이는 심플하고 캐주얼한 가디건인데요.
기본 아이템으로 가벼운 이너에 덧대 입기도 좋고, 단추를 채워 입어도 예쁜 옷입니다.
학생들이 간절기에 하나씩 챙겨다니면 좋을만한 패션 아이템이죠!
이렇게 펜트하우스 헤라키즈 주요인물들의 패션을 살펴보았는데요! 캐릭터의 성격, 성향을 보다 돋보이게 해주는 패션은 시청자들이 드라마에 몰입하는 데에 더욱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오늘부터 드라마를 볼 때 등장인물의 특징에 따른 패션에도 관심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0 공감은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