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ISWING

키작녀들을 위한 쇼핑몰 추천

키작녀들을 위한 쇼핑몰 추천

키는 옷의 핏을 좌지우지하는 중요한 요소이죠. 그런데, 키가 작아서 옷의 핏이 안나올까 고민이라면 자신의 키에 맞는 옷을 잘 찾아 입어야 키가 작아도 키가 더 커보일 수 있어요. 그런데 요즘 대부분 쇼핑몰에서는 기장감이 긴 하의나 상의가 많아서 나에게 맞는 옷이 있을까 걱정이 되기도 할 거에요. 그럴 때 가장 좋은 쇼핑몰들을 오늘 추천해드릴게요!

1. 키작녀들을 위한 쇼핑몰 : 모델의 키를 확인해야 한다! 달트로 가볼까?

– 쇼핑몰 핏을 확인하기 위해 상세페이지에서 모델의 키를 제일 먼저 확인하시는 분들 있을 거에요. 그런데 예쁜 옷이라도 모델의 키가 160 중후반이라면, 그것보다 키가 작은 사람은 똑 같은 핏이 안나오겠죠?

– 달트라는 쇼핑몰의 모델들은 160 안쪽인 분들이 많아서 150 중반까지는 구매해도 그렇게 크지 않은 옷을 구매할 수 있을 거에요.

– 달트의 쇼핑몰 분위기는 러블리하고 로맨틱한 옷들의 무드로 이루어져 있어요. 스커트를 선호하시는 분들이나 블라우스를 선호하시는 분들은 실제 핏과 홈페이지 핏과 큰 차이 없이 무난하게 입으실 수 있을 거에요.

– 그런데, 아무리 모델 키가 나와 비슷하다 해도 실측 사이즈는 내 체형과 꼭 비교를 해봐야 하는거 아시죠?

달트 - 프릴 핑크 블라우스
달트

2. 키작녀들을 위한 쇼핑몰 : 알 만한 사람을 다 안다구! 슬로우앤드!

– 슬로우앤드는 베이직한 디자인이 주로 많은 쇼핑몰이에요. 페미닌한 스타일을 입으시는 분들은 가볍게 입을 수도 있을 거에요.

– 슬랙스나 셔츠는 키가 가장 핏에 영향을 끼치는데 슬로우앤드에서는 과하게 긴 기장감의 옷들이 거의 없어서 내가 키가 작지만 슬랙스나 셔츠를 주로 입는 직장인이라면 쉽게 픽해서 구매할 수 있어요.

– 그리고 신발, 가방까지 선택의 폭이 넓기도 하고, 자체제작으로 만드는 제품은 질이 좋기로 소문난 곳이어서 한번쯤 방문해서 둘러본다면 어느새 장바구니를 꽉 채워둔 나를 발견할 수도 있어요.

슬로우앤드

3. 키작녀들을 위한 쇼핑몰 : 귀여운 느낌보다 커리어우먼으로 보이고 싶다면? 로니엘

– 로니엘은 20대에서 30대가 선호하는 쇼핑몰이에요. 자켓이나 코트, 트위드가 발산하는 성숙한 이미지를 원하는 분들에게 찰떡궁합이라는 장점이 있어요.

– 키가 작으면 아무래도 아담해서 귀여운 느낌이 드는데 나이가 있을수록 이 느낌이 싫다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그런 분들에게 무거운 분위기나 프로페셔널한 분위기를 선물해드리기 위해 추천하는 쇼핑몰이에요.

– 그리고 주로 커리어우먼 느낌의 제품들이 많지만, 가볍게 캐쥬얼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들도 있어서 일상생활 할 때 편하게 입는 옷들도 구매하실 수 있으니, 한 곳에서 다양한 옷을 찾으시는 분들에게도 쉽게 접근할 수 있을 거에요.

로니엘

키에 따라 표현되는 분위기나 느낌이 있죠. 그 분위기는 옷으로도 쉽게 커버가 될 거에요.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내가 선호하는 분위기와 내 체형 그리고 옷의 핏의 교집합을 찾기 위해서 다양한 옷을 시도해봐야 한다는 것이에요. 주저하지말고 일단 사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거에요!

옷이날개의 일상과 패션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키작녀들을 위한쇼핑몰 추천

1 공감은 힘이 됩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