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해지는 봄 반팔니트 코디
점점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반팔을 입기에도 애매하고 긴팔을 입기에도 애매한 날씨가 되었어요. 그럴 때 꿀템이 있죠. 바로 반팔니트인데요. 반팔 니트는 두께감도 적당하고 기장감이 짧기 때문에 애매한 날씨일 때 탁 좋은 꿀템이에요. 오늘은 반팔 니트 코디 추천을 해 드릴텐데요. 살랑한 봄바람이 있는 날은 만끽해 보아요!

1. 따뜻해지는 봄, 플라워 스커트
– 봄하면 꽃이죠. 꽃은 봄의 향기를 더해주고 분위기를 더욱 산뜻하게 만들어주는데요. 그럴 때 우리의 옷도 같은 분위기를 따라가면 좋겠죠?
– 플라워 스커트는 화려한가 싶어서 손이 잘 안가기도 하는 아이템이지만 봄만큼은 플라워 스커트를 맘껏 입어도 개 기분도 산뜻해지지만 다른 이들의 기분도 산뜻하게 만들어 주는 것 같아요.
– 일자 라인으로 뚝 떨어지는 스커트도 좋지만, 활쫙 펴지며 흩날리는 꽃잎 같은 이미지를 연출하는 에이라인 스커트나 플리츠 스커트를 입는다면, 꼭 축제에 갔을 때 인생샷 하나 건질 수 있을 거에요!
– 그리고 신발은 로퍼나 메리제인 종류의 슈즈를 신는다면 금상첨화일 거에요. 여성적인 면은 더 살려주되 편안함은 잃지 말아야 하니까요! 신발까지 꼼꼼하게 챙기는 센스 잊지 마세요!



2. 따뜻해지는 봄, 캠퍼스룩의 정석, 청자켓
– 청자켓은 뭐니뭐니해도 캠퍼스룩의 정석 아니겠어요? 청자켓은 보이시하거나 중성적인 매력이 있어 학생들이 많이 입기도 하지만, 반팔 니트가 핏되는 옷이라며 널널한 핏의 청자켓과 어우러져 밸런스를 잡아주기 쉬운 옷인데요. 같은 청이라도 물빠짐이나 워싱이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도 쏠쏠할 것 같아요.
– 청자켓에 반팔 니트를 입었다면 하의로는 면바지와 컨버스화를 신는게 캠퍼스룩의 정석이지만, 조금 더 자유분방한 느낌을 내고 싶다면 같은 계열의 청 스커트를 입어도 매력있어 보일 거에요!



3. 반팔 니트 그리고 또 니트? 이상하지 않을까?
– 반팔 니트를 입었다면 하의를 뭘 입어야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은 거에요. 그럴 때는 니트와 같은 재질의 스커트를 입어 보세요.
– 같은 재질의 상하의가 어색하거나 이상하게 느껴지시는 분들도 있을 테지만, 분명 다를 거에요. 같은 재질이 주는 통일감이 패션 감각 있어보일 수도 있고, 같은 색의 계열을 입는다면 지나가는 사람들은 그냥 니트 원피스를 입었구나 생각할 수도 있어요.
– 무엇보다 고민시간이 단축되서 내가 가장 편하겠죠? 그리고 신발으로는 스포티한 운동화를 신으면 캐쥬얼한 스타일을 챙기는 것은 물론 활동하기에도 편할 거에요!



반팔 니트는 재질을 좀 좋은 것으로 사게 된다면 여러 날을 입을 수 있기도 하고, 실용성이 좋은 템이라서 애착템으로도 많이 꼽혀요, 두벌 정도 구매하고 산뜻한 봄바람이 부는 날에 입는다면 내 기분도 산뜻해져 봄의 기운을 마음껏 만끽할 수 있을 거에요!
옷이날개의 일상과 패션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따뜻해지는 봄 반팔니트 코디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7 thoughts on “따뜻해지는 봄 반팔니트 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