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닝복 브랜드 추천

트레이닝복 브랜드 추천

트레이닝복, 아마 이 옷이 없는 분들은 없으실 거예요. 편하기도 하고 운동할 때 꼭 입어야 하기 때문이죠. 그런데 한편으로 트레이닝복을 입으면 내가 좀 후줄근해 보이지는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들 있을 거예요. 그래서 오늘은 힙하고 멋지게 입을 수 있지만, 편안해서 매일 입고 싶은 트레이닝복 브랜드 추천해드릴게요!

1. 트레이닝복 하면 나이키지!

– 나이키! 모르시는 분들은 없을 거에요. 강자 중의 강자라고 불리는 나이키는 힙한 매력에 많은 사람들의 애정을 받고 있는 브랜드에요. 특히 블랙이나 화이트 제품의 나이키 로고가 심플하게 박혀있는 제품들은 없어서 못 살 정도로 인기가 많아요.

– 그리고 나이키 하면 에어맥스나 에어포스의 신발 또한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셀럽들도 소유하는 제품들이 많아서 트레이닝 복과 매치하면 착장 구성의 고민없이 패셔너블한 착장을 완성할 수 있을 거예요!

– 그리고 스포츠브라의 종류도 다양하고 무엇보다 하드 트레이닝 하시는 분들도 만족할 만한 퀄리티의 제품들은 운동할 때 기능성이 좋은 옷들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제격일 거에요

나이키 - 공식 인스타그램
나이키

2. 트레이닝복, 아디다스 모르는 사람은 없을걸?

– 아디다스도 나이키처럼 모르는 사람은 없는 브랜드죠! 아마 지금 20대이신 분들은 아디다스 져지 한 번 쯤은 입어보셨을 거에요.

– 그런데, 그 기억 떄문에 아디다스가 학생 브랜드라 시도하기 좀 머뭇거려진다 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그런데 그거 아시나요? 많은 성인분들 중 아디다스 러버가 있다는 것!

– 져지가 다소 학생에게 맞는 이미지가 있었지만, 요즘의 아디다스는 트렌디하고 모던한 이미지를 챙기는 스타일리쉬한 브랜드라는 것을 모르면 안돼요!

– 비니부터 헤어밴드, 다양한 액세서리부터 심플한 아디다스의 로고를 살려 디자인된 상의와 하의는 더 성숙해보이지만 편리해서 매일 입고 싶은 옷들로 넘쳐 난답니다!

– 여러 가지의 브랜드를 믹스매치해서 착장을 구성하는 것도 좋지만 머리부터 발끝까지 아디다스로 원브랜드 착장을 구성한다면 그날은 운동할 때 내가 가장 패셔너블한 사람으로 보일 거에요!

아디다스 - 공식 인스타그램
아디다스

3. 트레이닝복에 레깅스가 빠진다고? 어림없지!

– 예전의 레깅스는 다소 민망한 제품으로 인식되었다면 이제는 놉! 레깅스는 운동할 때 더없이 편하기 때문에 많은 여성분들이 꼭 하나씩은 가지고 있는 제품이에요.

– 그 중에서 하나를 꼽자면 안다르! 안다르는 여성들의 고민인 와이존의 걱정없이 입을 수 있는 레깅스가 있어 운동을 좋아하신다면 하나씩은 장만하셔야 할 거예요.

– 헬스할 떄도 불편함은 없지만, 요가나 필라테스 할 때 착용하면, 세련되고 우아한 여성미를 뽐낼 수 있을 거예요!

안다르 - 공식 인스타그램
안다르

트레이닝복은 편안한 것이 첫째지만, 둘째로 멋을 챙기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그리고 무엇보다 안입는 반팔티나 바지를 운동할 때 입는 것보다 본격적으로 운동복을 입으면 운동하는 기분에 산뜻한 느낌도 들고, 그게 운동하는데 좋은 자극제가 될 거예요!

트레이닝복 브랜드 추천

옷이날개의 일상과 패션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OSISWING

, , . OSISWING

One thought on “트레이닝복 브랜드 추천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