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ISWING

귀여운 느낌 가득한 볼캡 찾아보기

귀여운 느낌 가득한 볼캡 찾아보기

머리를 감지 않은 날에 혹은 헤어 스타일링이 잘 안되었을 때 모자를 꺼내 들고는 하지 않나요? 그 중에서도 볼캡은 남녀노소 누구나 하나씩은 갖고 있는 실용템 일거예요. 그런데 볼캡은 실용적인 매력에 인기 있기도 하지만, 통통 튀는 매력을 더해주는 사랑스러운 아이랍니다. 그리고 컬러 선택을 잘만 하면 착장에 생기를 더해주는 템이니까 오늘 어떤 효자템이 있는지 알아봐요!

1. 귀여운 느낌 가득한 볼캡은 단연 뉴에라지!

– 뉴에라는 MLB, NBA, NFL 미국 3대 스포츠 리그의 공식 선수용 모자를 판매하는 브랜드에요. 그런데, 선수용 모자임에도 굉장히 다양한 색깔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착장의 포인트를 주는 템으로 많은 사람들의 꼭 사야하는 리스트에 꼽히고 있답니다.

– 그리고 심플한 로고 하나가 박혀있는 디자인은 셋업에도 잘 어울려 시크한 느낌에 스포티한 매력을 더해주기 때문에 힙스터라면 이런 착장 한번씩은 입어보셨을 거에요.

– 뉴에라에서는 볼캡 또한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로 사랑받지만, 인스타그램 감성을 더해주는 다양한 제품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뉴에라 볼캡
뉴에라

2. 귀여운 느낌에는 볼트체 YES EYE SEE!

– YES EYE SEE는 많은 사람들에게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모자의 귀여운 매력이 넘쳐 소개하게 된 브랜드에요.

– 사실 모자의 귀여운 매력을 더할 때에는 로고나 브랜드 네임을 넣는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하고는 하는데요, 예스아이시의 모자는 브랜드 네임을 볼드한 디자인의 로고로 프린팅해서 제작된 모자에요. 볼드한 글씨와 귀여운 브랜드 네임을 넣고 아메카지한 디자인으로 구성된 모자는 그 귀여움을 더욱 살려준답니다.

– 탄탄한 소재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튼튼해 보이기도 하고 일상에서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모자를 잘 안써서 어색한 기분이 드는 분들도 이건 사볼 수 있겠다라는 마음으로 선뜻 구매할 수 있을 거에요!

YES EYE SEE

3. 귀여운 느낌 가득한 엄지 척, CHUCK!

– CHUCK는 힙한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알만한 브랜드에요. 모자를 제외한 다른 여러 제품들도 힙스터 감성이 뿜뿜 넘쳐서 20대 초중반의 분들에게 아주 많은 관심을 받고 있죠.

– 그래서 그런지 힙한 느낌은 가득하지만 귀여운 느낌은 찾아볼 수 없었을 거에요.

– 그런데 신기하게도 모자는 귀여운 느낌 가득한 제품들이 많아서 힙한 감성이 어려운 분들에게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모자는 캐쥬얼한 느낌이 가득해야 귀엽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 척의 모자는 캐쥬얼한 느낌이 편안해서 어색함을 느끼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었어요.

CHUCK

모자는 쓰는 사람은 많이 쓰지만, 안쓰는 사람은 안쓰는 양극단의 성격이 가득해서 처음 시도할 때 어려움이 많을 거에요. 그렇지만, 한번 시도해보면 꽤 편아하고 어렵지 않다는 생각이 들 거에요. 처음은 가볍게 시작해보자는 마음으로 시도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옷이날개의 일상과 패션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귀여운 느낌 가득한 볼캡 찾아보기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