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숙소 , 4월은 제주도 성수기니까 발빠르게 예약하기
다들 해외여행을 못가니 제주도로 떠나기로 했나보다.
제주도행 비행기표는 또 왜 이렇게 비싸졌는지 싶었는데 알고보니 4월이라서 제주도의 성수기가 왔나보다.
많은 사람들이 제주도로 가는 비행기편을 끊었을 것으로 예상되는데, 옷이날개 독자들은 비행기 예약 후 가장 먼저 하는일이 무엇인가?
케바케(case by case)이겠지만, 많은 사람들이 숙소부터 결정한 후 여행 계획을 짜곤한다.
여행 계획 수립시간을 단축시켜줄 제주도 숙소 정보를 가져왔으니 제주도를 떠날 계획이라면 집중해서 읽어주길 바란다.
제주도 카페 추천도 받아보고 싶다면? <제주도 카페 추천, 봄이 오고 꽃이폈는데 제주도로 떠나야하지 않겠어?>
제주도 숙소추천 , 핀크스 포도호텔PODO HOTEL

진정한 쉼이 있는 곳 , 제주도를 만끽할 수 있는 곳 , 그런 곳을 찾고 있다면 서귀포시에 자리잡고 있는 핀크스 포도호텔 추천한다.
에디터도 가고 싶은 제주도 숙소 목록에 리스트업을 해놓았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아 늘 좌절하고 만다.
제주 핀크스 포도호텔 , 이타미 준의 작품이자 하늘에서 바라보면 포도를 닮았다고 해서 포도호텔이라고 한다.
디자인에 관심이 있거나, 미술작품들을 좋아한다면 영감 무한대로 받을 수 있을 것 같다.
이곳에서 고즈넉하게 여유를 즐기면서 글을 쓴다거나 책을 읽으면 더할나위없이 행복할 듯 하다.



제주 핀크스 포도호텔 묵고있다면, 포도 갤러리를 이용할 수 있다.
다양한 미술작품들과 영감 덩이리들이 가득하다고 하니 진정한 휴식이 아니지 싶다.
제주국제공항과는 차로 약 40분이 소요되며, 주변으로는 차 15분 거리에 쾌적한 삼리욕을 만긱 할 수 있는 서귀포자연휴양림이, 해안쪽으로는 15분 거리에 중문관광단지가 자리잡고 있다. 또한 서귀포시에 다양한 볼거리와 감각적인 카페와 음식점까지 겸비되어있으니하루쯤은 충분히 묵을 가치가 있다고 본다.
위치: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 산록남로 863
가격: 가격 686,968 ~ (시기별로 가격 상이함)
예약방법: 각종 호텔 예약 사이트에서 가능
제주도 숙소 , 바다가 보이는 숙소 토투가 Tortuga






전에 올라온 글 중 제주도 카페 추천한 글이 있는데, 토투가 커피라는 곳이다.
이 곳은 카페도 운영하는 것 뿐만 아니라 카페 옆쪽에 건물 한채가 자리잡고 있는데 그 곳이 바로 토투가 숙소이다.
전체적으로 우드톤으로 되어있어 고즈넉하고, 미니멀리즘하기까지 하다.
또한 뷰는 시원한 바다 전경을 가지고 있어 뷰는 어떤 곳보다 최고임을 자랑한다.
위치: 제주시 한림읍 귀덕9길 19
가격: 224,240원 ~
예약방법: 010-4355-6121(문자메세지를 통한 예약) 혹은 에어비앤비 AirBnB를 통한 예약
햇살 맛집, 브루네 스테이 Brne Stay
마지막으로 추천할 곳은 제주시에 위치한 브루네 스테이 Brne Stay 라는 곳이다.



이곳도 에디터의 지극한 취향이 느껴지는 추천 리스트이지만 독자분들도 충분히 좋아할 것이라고 생각된다.
브루네스테이 일층에는 사장님이 직접 소품샵을 운영하고 계시는데 이곳 또한 객실만큼 상당히 감각적이다.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용담삼동 2576
가격: 10만원대
예약방법: 010-4432-0559 문자로 예약 (자세한 사항 인스타그램 @brne_stay 참고)
–
4월의 치열한 숙박 예약에 부디 성공하길 모두 기원하며, 여름이 오기 전 따듯한 봄날의 기운을 온전히 만끽해오길 바란다.
장소가 주는 힘과 감성을 느끼며 좋은 4월의 나날들이 되기를!
One thought on “제주도 숙소 추천 , 감성넘치는 제주도 바이브 제대로 느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