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산더 맥퀸 은 영국의 명품 패션 브랜드로,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디자인이 특징인 브랜드였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무난하면서 사람들의 취향을 반영한 디자인을 선보이면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특히, 맥퀸만의 개성있는 가방은 많은 스타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맥퀸 브랜드에서 선보인 2021 수트와 드레스에 대해 알아보고 싶다면? >>> 보러가기
오늘은 스타들이 선택한 알렉산더 맥퀸 가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수많은 스타들이 선택한 톨 스토리 백
출처 : 블로그 ‘뷰스타 룡이 뷰티놀이’
알렉산더 맥퀸의 ‘톨 스토리 백’은 전지현, 기은세, 이하이, 효민 등 수많은 스타들의 화보나 일상 사진에 등장하는 가방입니다.
수납력이 좋고, 다양한 색상과 재질의 디자인이 출시되어 있어서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특히, 브랜드 이미지에 맞게 특이한 핸들 장식이 인상적인데요.
가죽 스트랩이 아닌, 메탈 핸들로 디자인되어서 그립감도 좋고, 너무 베이직하지 않은 강렬한 이미지까지 줄 수 있답니다! 어깨에 매고 싶다면, 가죽 스트랩을 이용하여 매는 것도 가능해요!
위 사진은 가수 이하이가 톨 스토리 백과 함께 찍은 일상 사진인데요.
포인트 색상이 들어가 있지 않은 무난한 블랙 가방이지만, 맥퀸만의 독특함이 확실히 드러나죠?

출처 : 알렉산더 맥퀸
위 사진은 알렉산더 맥퀸의 최초 한국인 앰배서더, 배우 전지현의 화보 사진인데요.
전지현이 맨 가방은 앞서 이하이가 맨 가방과 같은 톨 스토리 백이지만, 가방의 옆 라인에 레드 포인트가 들어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무난하고 지나치게 돋보이지 않으면서, 시선을 끌만한 포인트 색상이 들어간 가방도 매력있죠?
알렉산더 맥퀸 스토리 숄더 백
출처 : 네이버 포스트 ‘얼루어 코리아’
위 사진은 가수 효민과 배우 기은세가 알렉산더 맥퀸의 ‘스토리 숄더 백’을 들고 찍은 일상 사진입니다.
스타들이 선택한 색상은 아이보리 색상인데요.
스토리 숄더 백 역시 스트랩이 체인으로 디자인되어 있어서, 고급스러워 보이면서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가방입니다.
이 제품의 특징은 평소에는 무난한 숄더백으로 활용할 수 있고, 조금 더 멋스럽게 연출하려면 클러치로도 활용이 가능한 투웨이 백이라는 점인데요!
특별한 날에는 알렉산더 맥퀸 가방을 활용한 스타들의 룩을 참고하여 세련된 감성을 내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전지현픽 맥퀸 주얼 사첼 백
출처 : 알렉산더 맥퀸
배우 전지현은 앞서 소개했듯이 맥퀸 브랜드의 최초의 한국인 앰배서더인데요.
위 화보에서 그녀가 선택한 가방은 알렉산더 맥퀸 ‘주얼 사첼 백’입니다.
이 가방 또한 이국적인 질감과 메탈 장식이 돋보이는 제품인데요. 많은 색상과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있어서 취향에 따라 선택하는 즐거움도 있습니다.
크리스탈 톤의 각기 다른 디자인의 핸들 장식과 손가락을 끼울 수 있는 매력적인 클러치 장식이 독특함을 더해주네요!
오늘은 영국 명품 패션 브랜드 알렉산더 맥퀸에서 사랑받고 있는 가방들을 알아보았습니다.
평소에 부담스럽지 않게 매고 다니면서 고급스러움과 세련미까지 잡을 수 있는 맥퀸 백,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