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ISWING

아노락 바람막이 브랜드별 제품 추천

아노락 바람막이 브랜드별 제품 추천

운동할 때 혹은 비오는 서늘한 날에 딱 입기좋은 아이템이 있죠. 바로 바람막이에요. 바람막이는봄 가을 겨울 모두 입을 수 있는 실용성이 아주 가득한 아이템이에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바람을 막는 용도가 되기도 하지만 어떤 아이템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단순한 기능성 아우터를 입은 것이 아니라 패션 아이템이 될 수도 있어요. 오늘은 색감과 스타일 여러가지 요소를 고려한 브랜드별 바람막이 추천템 알려드릴게요!

1. 아노락은 아니지만 색감이 예뻐서 살 수 밖에 없는 아디다스 트랙탑!

– 이 제품은 아노락은 아니지만 색감이 흔하지 않아 유니크하기도 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의 매력에 추천템에 넣게 되었어요.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게 다가갈 수 있는 가격이기도 하고 색감도 예쁘지만 튀는 느낌은 아니기 때문에 무난하게 한번 사볼 수 있는 제품이에요.

– 아디다스의 감성을 담으면서도 대중적인 분위기를 고려한 아이템이어서 여러분께 추천드립니다.

아디다스 3D 트레포일 트랙탑
아디다스

2. 아노락! 가장 베이직한 블랙은 있어야지?

– 블랙과 화이트는 가장 베이직한 컬러이고, 어느 옷에나 무난하게 조화를 잘 이루기 때문에 하나씩은 가지고 있을 거에요.

– 그런데 혹시나 베이직한 블랙템이 없으신 분들을 위해서 어떤 브랜드의 블랙 아노락이 좋을까 고민하다가 추천해드리는 템이에요.

– 마크곤잘레스의 아노락은 아노락의 가장 기본적인 모습들을 잘 담아낸 아이템이에요. 마크곤잘레스는 캐쥬얼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인데요. 블랙의 시크함에 노랗고 깜찍한 로고가 포인트가 되어 귀여운 느낌을 더한 아노락은 일상생활에서도 편리하게 입을 수 있고 운동할 때도 입을 수 있을 거에요.

마크 곤잘레스

3. 아노락도 힙한 스타일링 아이템이야!

– 아노락이 다소 스포티한 이미지이기 때문에 운동복으로만 입으시는 분들도 있을 거에요. 그런데 아노락의 스포티함이 오히려 힙한 느낌을 강조한다는 것 아시나요? 다양한 색깔의 조합이 눈에 띄는 노스페이스 아노락은 조거팬트와 워커와의 조합도 좋을 뿐더러 와이드팬츠와 조합해도 힙한 느낌을 확 강조시키는 제품이랍니다. 보라색과 청록색이 포인트를 주고 중간중간 들어가있는 베이지 색깔이 튀는 느낌을 중화시켜 주는 아이템이에요.

– 워커 중의 탑 닥터 마틴이 궁금하다면 다음 링크 참조하세요! ->닥터 마틴을 어떻게 코디해 볼까요? | 옷이 날개 닥터 마틴 코디 추천 (osiswing.com)

노스페이스

편리함이나 스타일리쉬한 패션도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나라고 생각해요. 아노락을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는 것도 좋지만 무엇보다 신경써야 할 점은 쌀쌀한 날씨에 바람을 막고 따뜻하게 입는 거겠죠? 봄의 꽃샘추위에 감기조심하면서 패션도 잡을 수 있는 아노락. 한번 도전해보세요!

아노락 바람막이 브랜드별 제품 추천

무신사 스토어 (musinsa.com)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