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어떤 달에 태어나셨나요?
우리나라에는 열두달을 상징하는 탄생화, 별자리 등 자신을 나타낼 수 있는 다양한 상징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탄생석은 주얼리 제품에 특히 많이 사용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브랜드별 탄생석 목걸이 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출처 : 블로그 ‘플러스 플라워’
탄생석은 열두달에 맞게 총 열두가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월의 가넷, 2월의 자수정, 3월의 아쿠아마린, 4월의 다이아몬드,5월의 에메랄드, 6월의 진주, 7월의 루비, 8월의 페리도트, 9월의 사파이어, 10월의 오팔, 11월의 토파즈, 12월의 터키석인데요.
그럼 이제 나의 탄생석을 확인했으니, 이를 활용한 목걸이를 알아볼까요?
제이에스티나 탄생석 목걸이

출처 : 제이에스티나
시그니쳐 왕관 문양하면 저절로 떠오르는 제이에스티나는 주로 20-30대 연령층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제이에스티나에서도 탄생석 목걸이를 출시했는데요.
이 목걸이는 특별히 아이들을 위해 제작된 제품입니다. 탄생석과 미아방지 목걸이가 합쳐진 것이죠!
자신의 탄생석을 넣은 목걸이라는 점 자체가 아이들에게 큰 의미가 있을 뿐더러, 혹여나 아이를 잃어버렸을 때 아이를 다시 찾을 수 있는 미아 방지의 역할도 있는 똑똑한 목걸이예요.
팬던트 뒷면에 아이 정보와 연락처를 새길 수 있답니다!
로이드 탄생석 목걸이
출처 : 로이드
로이드 목걸이 중에 단연 스테디셀러였던 로이드 퓨어드롭 탄생석 목걸이입니다.
특유의 예쁜 물방울 쉐입과 탄생석을 감싸고 있는 예쁜 큐빅들이 눈에 띄는 제품인데요.
로이드에서는 2020년도에 퓨어드롭 탄생석 목걸이를 새롭게 업그레이드하면서 체인도 더 길고 튼튼하게, 탄생석도 지르코니아 큐빅에서 나노큐빅으로 변경했습니다. (나노큐빅은 훨씬 더 자연스럽고 맑은 빛을 낸다고 해요!)
색상 또한 동양인의 피부색에 맞추어 더 은은하고 고급스럽게 바꾸면서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지나치게 화려하지 않으면서 데일리하게 특별함을 줄 수 있는 목걸이로 로이드 탄생석 목걸이 어떠세요?
디디에두보 목걸이
출처 : 디디에두보
디디에두보 탄생석 드봉디디 목걸이는 이미 출시 당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왔는데요.
배우 전지현이 광고를 하면서 D 모양이 양옆으로 대칭되어 있는 디자인이 처음으로 인기를 얻었고,
이후에는 더 심플하면서 탄생석이 부각되는 디자인들이 출시되어 호불호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 되었습니다.
디디에두보 스테디셀러 드봉디디 목걸이 관련 기사 >>> 보러가기
OST 천연 탄생석 목걸이
출처 : OST
OST의 드림컬렉션 탄생석 목걸이는 로즈골드 컬러의 앙증맞은 디자인으로, 비교적 어린 학생들이 가성비 있게 착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OST의 모든 제품은 92.5 스터링 실버와 무니켈 도금을 사용하여 알러지 반응을 최소화하였기 때문에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는데요.
탄생석이 지나치게 강조되지 않으면서 적당히 화려한 디자인을 찾는다면, OST 드림컬렉션 탄생석 목걸이를 추천합니다!
오늘은 브랜드별 탄생석 목걸이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나만의 탄생석이 박힌 목걸이로, 의미 있으면서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연출해보세요!
다른 브랜드의 주얼리를 보고 싶다면?(티파니앤코) >>> 보러가기
0 공감은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