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한 세컨드 스킨 룩 알아보기

‘세컨드 스킨 톱’은 얇은 소재의 긴 팔 티셔츠로, 피부처럼 몸에 밀착되어 몸매를 드러내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최근 많은 셀럽들이 세컨드 스킨 룩을 선보이고 있어,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다소 부담스럽다고 생각될 수 있는 코디지만, 다양한 디자인과 패턴을 더해 스타일리시함을 강조할 수 있는 세컨드 스킨 룩, 지금부터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효민의 세컨드 스킨 룩

티아라 효민이 세컨드 스킨 톱을 입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
출처 : 효민 인스타그램

티아라 효민은 세컨드 스킨 톱을 활용한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밑단이 사선으로 커팅된 비대칭 디자인이 인상적인 이 톱은, 폭죽을 나타내는 듯한 강렬한 프린팅이 스타일리시함을 더해주는데요.
효민은 특히 힙한 버킷 햇과 크로스 백, 그리고 블랙 스키니 진을 착용하여 강렬한 이미지를 표현했습니다.
힙한 패션의 하이틴 브랜드가 궁금하다면? >>> 보러가기

킴 카다시안 세컨드 스킨 톱

킴 카다시안이 스킨 컬러의 세컨드 스킨 룩을 선보였다.
출처 : 킴 카다시안 인스타그램

평소 파격적인 패션 스타일로 주목받고 있는 글로벌 스타, 킴 카다시안은 스킨 컬러의 톱을 착용했습니다.
건축적 분위기의 프린팅과 비칠 듯 말듯 한 시스루가 인상적인 톱인데요.
다소 과해보일 수 있지만, 그녀만의 스타일로 멋스럽게 코디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여기에 데님 팬츠를 입고 포니테일 헤어를 연출하여 데일리하면서 사랑스러운 코디를 완성했어요!

제시 세컨드 스킨 룩

가수 제시가 세컨드 스킨 룩을 활용한 톤온톤 코디를 선보였다.
출처 : 제시 인스타그램

가수 제시는 블루 계열의 세컨드 스킨 톱과 루즈한 핏의 팬츠로 톤온톤 코디를 완성했습니다.
세컨드 스킨 룩은 피부에 밀착되어 몸매를 드러내기 좋은 코디인 만큼,
평소 굴곡 있고 건강한 몸매로 유명한 제시의 몸매 라인을 과시하기에 적절한 아이템입니다.
특히 제시는 화려한 패턴이나 컬러가 섞인 톱이 아닌, 원색의 톱을 착용하여 악세사리나 가방 등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쎄이 세컨드 스킨 톱

뮤지션 쎄이가 화려한 그래픽의 세컨드 스킨 톱을 착용한 모습이다.
출처 : 쎄이 인스타그램

뮤지션 쎄이는 화려한 패턴 프린팅의 세컨드 스킨 톱을 선보였습니다.
톱에 포인트를 줄 수 있도록, 힙한 화이트 조거 팬츠와 블랙 부츠로 밸런스를 조절했습니다.
하의를 오버사이즈 팬츠로 연출하면 상체가 더 슬림해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어요!

제니 세컨드 스킨 룩

브랙핑크 제니가 세컨드 스킨 톱으로 오프숄더를 연출했다.
출처 : 제니 인스타그램

블랙핑크 제니는 평소 세컨드 스킨 룩을 즐겨입는 스타로 유명한데요.
평소 무대 의상이나 데일리 룩으로 피부에 밀착되는 톱을 자주 선보이고 있습니다.
위 사진에서 제니는 스킨 컬러의 톱을 오프숄더로 연출하여 어깨를 드러내면서 멋스러운 코디를 완성했습니다.

오늘은 셀럽들이 즐겨 착용하는 세컨드 스킨 룩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세컨드 스킨 톱에 빠진 스타들 더 보러가기 >>> Vogue
일상웨어로 착용하기는 부담스럽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아우터와 함께 코디하는 등, 과하지 않은 스타일링으로 한 번 쯤 연출해 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옷이날개

옷이날개는 옷, 신발, 스타일, 패션에 관련된 유익하고 재미있는 정보를 다루는 블로그입니다. 내일 뭐 입을지, 우리들의 오랜 고민을 해결해줄 고민 해결사를 만나보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