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ISWING

남자 여름 코디 기본 상의 아이템 3가지로 스타일링하기

남자 여름 코디 3가지 상의 기본 아이템은?

남자 여름 코디, 점점 더워지고 있는 요즘, 곧 여름이 다가온다는 소식 같아요. 무더운 여름철에는 이것저것 입는 것보다 적게 옷을 입는 게 더 효율적인 패션 스타일링인데요.

남자답고 신사다운 모습을 위해 꼭 다양한 아이템을 걸치고, 두를 필요는 없답니다!
기본적인 아이템 몇 가지만으로도 스타일 좋은 코디를 할 수 있는 상의 3가지 아이템을 알려드릴게요.

남자 여름코디 – 카라티와 반바지, 컨버스 운동화

남자 여름 코디 카라티와 반바지 스니커즈 스타일링
출처: 핀터레스트

여름철 편안하고 시원한 기본 아이템인 카라티와 화이트 톤의 반바지로 간편한 코디를 해보세요.
흰색 반바지는 여름에 착용했을 때 제일 시원해 보이는 아이템 중 하나랍니다.
또한 기존 원 컬러의 카라티보다는 배색이 추가된 카라티가 좀 더 스타일링을 다양하게 할 수 있어요.

또한 여름철에 덥지 않고 얇은 컨버스 슈즈도 함께 매치해 주세요!

남자 여름 코디 – 카라티와 슬렉스, 로퍼

다음으로 카라티와 함께 매치하면 좋은 또 다른 스타일링이에요. 정장 느낌을 내기 위해서는 카라티는 넥 라인에 블랙으로 포인트가 들어간 배색이 포멀한 룩에 잘 어울린답니다.

여기에 시원한 슬렉스와, 로퍼를 함께 코디하면 신사적인 데일리룩이 완성돼요.

기본 브이넥 티셔츠와 글렌체크 팬츠, 레인 로퍼

출처: 핀터레스트

화이트 컬러의 브이넥 티셔츠에 글렌체크가 포인트로 들어간 팬츠와의 스타일링은 데일리룩을도 심플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들이에요.

레인 로퍼는 젤리 같은 소재의 슈즈로 가볍고 시원하면서 동시에 비가 내릴 때 신기 좋은 장점까지 있어 여름 인기 아이템이죠. 체크무늬가 아닌 살짝 여유가 있는 블랙 팬츠와도 매치해도 캐주얼 이즈 시크를 완성시켜줘요.

린넨 셔츠와 + 청바지 + 스니커즈 & 로퍼

출처: 핀터레스트

데님과 셔츠와의 조합은 깔끔한 인상을 심어주는 환상의 스타일링이죠!. 깔끔하 스니커즈와 매치하여 캐주얼함을, 로퍼와 매치하여 남자다움을 연출해보세요.

로퍼를 신을 때는 덧신을 신어 바지 밑단을 자연스럽게 롤업 해주면 더욱더 스타일링이 살아난답니다.

린넨 셔츠와 + 슬렉스+ 샌들 슬리퍼

폭염에서도 깔끔한 스타일을 자랑하는 린넨셔츠! 보기만 해도 시원한 감성이 묻어나는 여름 인기 아이템이죠!

여기에 깔끔한 슬렉스를 매치해 준 뒤, 스킨톤의 슬리퍼로 포인트를 주면 내츄럴한 느낌으로 스타일링을 할 수 있어요.

출처: 핀터레스트

여름에는 많은 아이템보다, 적은 아이템으로 스타일링을 내는 것이 더 깔끔하고 핸섬해 보여요.
또한, 조금 더 시원하게 몸의 체온을 유지할 수 있어요!

보통 남자들은 코디하는 것을 어려워하여 쇼윈도를 보고 그냥 통째 구입하는 경우가 많지만,
이제 기본 상의 아이템 3가지만으로도 멋지게 스타일을 낼 수 있으니 올여름 센스 있는 남자 여름 코디를 표현해봐요!

셔츠 소매 롤업 하나에 달라지는 스타일링 방법

남자 여름코디 더 많은 스타일 보러가기

1 공감은 힘이 됩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