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ISWING

2021 시몬로샤 H&M 콜라보레이션

과감하고 개성있는 아이템들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H&M 브랜드를 아시나요?
이번에 H&M에서 디자이너 시몬 로샤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봄 시즌에 맞는 러블리하고 하늘하늘한 제품들이 인상적인 이번 컬렉션은, 여성복 뿐만 아니라 남성복, 아동복까지 출시되어 남녀노소 즐길 수 있도록 했는데요.
오늘은 2021 시몬로샤 H&M 콜라보 컬렉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시몬로샤 H&M 사랑스러운 여성복

시몬 로샤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살린 시스루와 레이스가 더해진 원피스의 모습이다.
출처 : H&M

이번 시몬로샤 H&M 콜라보레이션 제품에는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무드가 가득 담긴 것이 특징입니다.
위 사진 속 제품은 시몬로샤 패션의 특징이 잘 드러나는 시스루 소재와 레이스가 더해진 원피스인데요.
따뜻한 봄과 어울리는 하늘하늘하고 따스한 느낌의 원피스로, 사전에 공개되자마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출처 : H&M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 주목해야 할 패션 중 하나는 바로 트렌치 코트입니다.
시간이 지나도 사랑받을 ‘타임리스한 디자인’을 목표로 두고 출시했다는 이번 제품들은 시몬로샤의 정체성이 잘 드러나는데요.
특히, 트렌치 코트는 퍼프 소매를 활용하여 전체적으로 유니크한 포인트를 주면서, 기존의 클래식한 트렌치코트와는 다른 매력을 담고 있습니다.


출처 : H&M

또 한 가지 주목해볼만한 부분은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에 ‘체크 패턴’이 들어간 아이템들이 많다는 사실인데요.
레드 계열의 체크 무늬 패턴이 과하지 않으면서 러블리함을 살려주는 역할을 합니다.
러블리한 원피스, 트렌치 코트, 체크 패턴과 진주 디테일까지, 시몬로샤만의 시그니처룩이 잘 드러난 이번 컬렉션,
도전해볼만 하겠죠?

캐주얼한 남성복


출처 : H&M

갖은 장신구와 러블리한 포인트가 인상적이었던 여성복이 있다면, 이번에는 포멀하고 캐주얼한 남성복도 출시되었습니다.
샤프한 수트에 시몬로샤의 시그니처 타탄체크 무늬를 더해, 클래식하면서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했습니다.


출처 : H&M

이번 컬렉션에서는 남성 트렌치 코트도 출시했는데요.
여성복은 퍼프 소매의 유니크한 팔 부분 디자인이 인상적이었다면, 남성복은 클래식한 트렌치 코트에 진주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남성복에 장신구를 다는 것이 부담스럽다는 기존 인식과 다르게, 오히려 봄에 맞게 화사하면서 멋스러운 느낌을 준답니다.

시몬로샤 H&M 아동복


출처 : H&M

이번에는 유니크하게 성인복 외에도 아동복이 출시되었습니다.
여아, 남아 모두에게 어울리는 미니어처 스타일의 아이템들은 사랑스러운 원피스, 캐시미어 니트, 타탄체크 세트, 다양한 진주 디테일 장신구까지 소장가치가 넘치는 제품들이 가득인데요.
아이들을 위한 의미있는 선물로 딱일 것 같네요!

오늘은 시몬로샤 H&M 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시몬로샤 H&M 콜라보 룩북 전체 보고싶다면? >>> 보러가기
아름다운 레이어, 고급스러운 장식요소, 입었을 때 편안한 착용감, 이 세가지를 가장 중시하는 디자이너 시몬로샤의 뉴컬렉션,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만큼 나와 가족을 위한 선물로 어떠세요?
패션 브랜드 X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궁금하다면? >>> 보러가기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