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ISWING

환절기엔 뭐다? 가디건 필수인 계절 가디건 아이템 추천

환절기면 가디건 필수이지 않나요?

면역력이 약하면 바로 감기에 걸리기 쉬운 봄, 가을 계절
환절기 계절에는 낮과 밤의 온도가 10도 이상 차이나기 때문에 스타일에도 각별히 신경써야 한다.
물론, 기리보이의 가사처럼 여름엔 춥게 겨울엔 덥게 ~ 해야 진정한 패셔니스타지만 쉽지 않다.

이런 환절기의 계절을 지켜줄 아이템이 뭐냐고? 바로 ‘ 가디건 ‘ 아이템이다.
가디건의 무게는 가벼워 더울때에는 들고다니기에도 편하고 어깨에든 허리에든 묶어서 간단하지만 귀여운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밤이 온다면 이제 그 가디건을 입으면 되고 말이다.
이번 글을 통해 우리의 봄을 책임져줄 가디건 아이템을 소개해보려고 한다.
단순한 가디건은 재미없고 남들이 다 입는거니 우리 옷이 날개 독자들은 감기로부터 내 몸을 지키면서도 남들과는 다른 센스있는 가디건을 입어보도록 하자.

헤리티지 플로스 가디건 , HERITAGEFLOSS

헤리티지플로스 가디건 브라운색상
출처: 헤리티지플로스 공식홈페이지

트래블러에서 류준열 배우가 입고 나오는 것을 시작으로 유명해진 브랜드 ‘헤리티지 플로스 HERITAGE FLOSS‘ 의 가디건 소개해보려고 한다. 왼쪽 가슴쪽에 박힌 헤리티지 플로스만의 귀우면서도 세련된 로고가 조그맣게 박혀있다.

자신이 모던하고 미니멀리즘한 스타일을 좋아한다면 이 브랜드의 가디건을 적극 추천하고 싶다.
가격은 매우 착한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재질은 상당히 좋으니 여유가 있다면 구매해서 잘 활용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네이더스 NEITHERS

요즘 길거리를 걷다가 혹은 인스타 돋보기로든 왼쪽 상단에 있는 고래모양의 로고를 자주 봤다는 느낌을 받은 적이 없는가?
가디건은 왼쪽 상단 가슴팍의 로고로 브랜드의 강한 인상을 준다. 네이더스 라는 브랜드가 선택한 로고는 귀여운 범고래모양이다.
20대들의 감성을 제대로 저격해 대학가 혹은 홍대 성수 등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이 브랜드의 가디건을 착용하고 있는 것을 자주 발견한다.

출처: 네이버 블로그 [동연이의 옷장]

네이더스 NEITHERS 가디건 또한 아쉽게도 저렴하다고는 할 수 없다.
가격적인 면에서 아쉽기는 하나, 가디건은 당연히 패셔너블해야기도 하지만 목적에 맞게 보온성의 기능도 갖춰야하기 때문에 가격대가 어느정도 있을 수 밖에 없다. 가격은 13만원대로 혹시나 구매할 게획이 있다면 참고하길 바란다.

네이더스 NEITHERS 라는 브랜드에 대해 자세히 알고싶거나 더 많은 물건을 보고 싶다면? 클릭

니들즈 NEEDLES

니들즈 NEEDLES 라는 브랜드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는가?
이 브랜드에 대해 아는 사람보다 다소 생소한 사람들이 훨씬 많을 것으로 생각된다.
일본 브랜드로서 아메카지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큰 있기가 있고 매니아 층도 단단한 그런 브랜드이다.

출처: 클로즈앤코 아메카지 캐주얼 워크웨어 패션 커뮤니티

니들즈 NEEDLES 브랜드 하면 스웻셔츠를 논하지 않을 수 없지만, 오늘은 가디건 컨텐츠이기도 하고 본래도 가디건이 유명하다.
보기에 상당히 난해하고 소화히기 힘들다고 생각될 수 있다. 하지만, 드라마 <남자친구>에서 박보검 배우가 남친룩으로 완벽하게 소화하면서 상당히 기본적이고도 남친룩으로 자리매김한 니들즈 가디건이다.

해당 브랜드 또한 모헤어, 등 좋은 상당히 좋은 재질로만 가디건을 제작하기 때문에 퀄리티는 그만큼 완벽하지만 가격이 30~40만원대여서 부담스러울 수는 있다. 하지만, 그만큼 좋은 퀄리티와 스타일리쉬함은 보장한다.

가디건은 사실 저렴한 가격대도 구매할 수 있고, 또 욕심을 부린다면 상당한 비싼 가격에서도 구매가 가능한 땅과 하늘 차이의 아이이다. 하지만, 에디터는 독자들에게 가디건을 구매하는데 있어서 금액을 조금 더 추가해서라도 비싼 아이템을 사는 것을 추천한다 그래야 오래입을 수 있고, 확실히 퀄리티가 다르기 때문이다.

이 글이 이번 환절기 계절의 봄에 있어서 가디건을 구매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

스트라이프 코디, 단가라 패션 예쁘게 입는 방법이 궁금한다면? 클릭

▶더 많은 아이템 보러가기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