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지미추 X 마린세르 콜라보레이션

영국 럭셔리 패션 브랜드 지미추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이번에 지미추에서 파리의 유명 패션 디자이너, 마린세르와의 콜라보레이션 협업을 진행했다고 하는데요!
패션 브랜드와 캐릭터의 콜라보레이션 궁금하다면? >>> 보러가기
이번 컬렉션은 현대 사회의 생체 리듬을 따라 디자인되어서, 편안함과 신체에 대한 존중을 최우선 순위로 두었다고 합니다.
그럼 매력있는 2021 지미추 마린세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알아보러 갈까요?
지미추 X 마린세르 콜라보레이션 관련 기사 보러가기

지미추 마린세르 콜라보 컬렉션

지미추 마린세르의 컬렉션 슈즈를 착용한 모델컷이다.
출처 : 지미추

마린세르는 평소 몸에 대한 바른 생각과 친환경적 철학이 담긴 디자인으로, 전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디자이너입니다.
이번 컬렉션 역시 그녀의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키네틱 기능성 의상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되었는데요.
지미추 마린세르 컬렉션의 주요 6가지 스타일은 착용자에 따라 다른 스타일로 보여지고, 어떤 패션에 착용해도 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인상적입니다.
10cm 힐 펌프스, 메리제인, 앵클 부츠, 삭스 부츠, 양말 종아리 부츠 등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가 되었고, 컬러 역시 레드, 블랙 등 선명하고 강렬한 컬러들로 구성되었어요!

지미추 마린세르의 컬렉션 슈즈를 착용한 모델컷이다
출처 : 지미추

이번에는 지미추 마린세르 콜라보레이션의 눈에 띄는 특징들을 알아볼텐데요.
2021 컬렉션에도 마린세르 특유의 초승달 모양 로고가 곳곳에 새겨져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자, 강점입니다.
또한, 활동성이 좋은 고강도 저지 소재가 앵클 부츠와 삭스 부츠에 적용되어서, 다양한 소재와 질감을 결합시킨 디자인도 인상적이예요! 디자인 뿐만 아니라 실용성까지 잡은 것을 볼 수 있죠?
여성스러움을 한껏 살리면서, 역동적이고 활동성 있게 디자인된 하이브리드 디자인이랍니다.

현아가 선택한 콜라보 슈즈

가수 현아가 'I'm not cool' 뮤직비디오에서 지미추 마린세르 컬렉션 슈즈를 착용하고 나온 모습이다.
출처 : 블로그 ‘보라색 성애자의 블로그’

가수 현아 역시 지미추 마린세르의 슈즈 컬렉션을 선보였는데요.
그녀의 신곡, ‘I’m not cool’ 뮤직 비디오에서 역동적인 춤사위와 함께 지미추의 ‘JCXMS KATO/F OTK’ 제품을 신고 등장했습니다.
이 제품은 지난 2월 출시된 제품으로, 현아 뮤직비디오 발매 당시에는 선공개 된 제품이었는데요. 현아의 착용으로, 강렬한 이미지를 남기며 많은 사람들에게 각인되었습니다!
마린세르 제품은 평소에도 마린세르 제품을 즐겨 착용하는 현아 이외에도 유명 셀럽, 스타들에게 인기몰이 중인데요.
그런 만큼, 이번 지미추 마린세르 컬렉션도 많은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지미추X마린세르 콜라보레이션 슈즈 컬렉션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럭셔리 패션 브랜드 지미추와, 이미 수많은 셀럽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파리 디자이너 마린세르의 협업, 기대되지 않으신가요?
가격대가 다소 비싸고 데일리하게 착용하기에는 부담스러운 감이 있지만,
스타일리시함과 편안함 두 가지 요소를 모두 잡았다고 하니 한 번쯤 구경해볼만 하겠죠?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OSISWING

, , . OSISWING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