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ISWING

뮬 스니커즈 추천 5가지 ! 운동화와 슬리퍼의 만남

여름 신발 뮬 스니커즈 추천

뮬 스니커즈 추천 매력적인 패션 아이템

뮬 스니커즈 추천 운동화와 슬리퍼를 결합한 패션 아이템으로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특히 인기가 많아지는 신발이에요.

뮬은 슬리퍼처럼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면서, 디자인과 디테일이 들어가 있어 포멀한 스타일도 연출할 수 있어요.

지금은 다양한 브랜드에서 뮬 형태의 스니커즈가 나오고 있답니다. 신고 벗기가 편리하기 때문에 다가오는 여름철에 더욱 인기가 많아요

뮬 스니커즈는 끈이 있는 형태나, 슬립온, 플랫폼 굽이 있는 뮬까지 다양한 스타일과 패턴, 컬러들이 있어요. 뮬 스니커즈 5가지 제품을 추천해드릴게요!

뮬 스니커즈 추천 – 01. MBL ‘플레이볼 뮬’

뮬 스니커즈 추천 현아 뮬이라는 닉네임이 생길 정도로 인기가 많은 MLB 플레이볼 뮬
출처: MLB 플레이볼 뮬 이미지

MLB의 플레이볼 뮬이에요. 가수 현아가 착용하면서 ‘현아 뮬’이라는 별명이 붙여질 정도로 유명한 제품이랍니다.

기본 베이직 컬러부터 이번 SS 시즌에 맞는 톤온톤 컬러의 민트와 바이올렛, 스카이블루 등 차분한 파스텔 컬러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베이직 컬러는 남성도 착용 가능한 사이즈가 출시되어 연인이나 친구와 함께 시밀러 룩 아이템으로 연출해 보세요.

뮬 스니커즈 – 02. 반스 ‘어센틱 뮬 컬렉션’

출처: 반스 어센틱 뮬 컬렉션 이미지

여전히 사그라들지 않는 반스의 인기 스니커즈 어센틱! 이번엔 뮬 스타일로 재해석한 어센틱 뮬 컬렉션을 선보였답니다.

반스의 오리지널 제품인 어센틱 뒷부분을 없앤 디자인으로 더 착용감이 편안해지면서 트렌디해진 것이 특징이에요. 또한 시그너치 와플 아웃솔을 더해서 어센틱만의 매력을 높였답니다.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레드나 그린 컬러까지 추가되어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어요.

03. 컨버스 ‘척 테일러 올스타 데인티 뮬 페스티벌’

출처: 컨버스 ‘척 테일러 올스타 데인티 뮬 페스티벌’ 이미지

여름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페스티벌 라인으로 핑크와 화이트 민트 총 3가지 컬러에요. 기본 클래식한 디자인에서 플라워 프린트가 적용되어 산뜻하고 상큼함을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이죠.

오솔라이트 쿠션을 적용하여 하루 종일 착용하여도 발이 아프지 않은 편안함을 유지해 줘요.
제품의 특성상 구입할 때는 반 사이즈 정도 크게 주문하여 여유롭게 신는 것을 추천해요.

04. 엑셀시오르 ‘스크류 뮬’

출처: 엑셀시오르 ‘스크류 뮬’

엑셀시오르 스니커즈의 포인트는 바로 볼드 한 밑창! 슬립온 스타일에 뮬을 접목시킨 ‘스크류 뮬’은 활동성을 위해 뒤축을 앞축에 비해 1cm 가량 높게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에요. 화이트와, 스틸 그레이, 카본블랙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05. 푸마 ‘바리 뮬’ ‘바리 뮬 리본’

출처: 라이킷 이미지

스포츠 브랜드 푸마의 대표적인 운동화 라인 ‘바리’ 디자인을 재해석한 뮬 스니커즈!

‘바리 뮬’과 ‘바리 뮬 리본’ 2가지 디자인을 출시했어요. 기존 운동화보다 통풍성이 좋고 데일리룩은 물론, 여러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랍니다. 꾸안꾸 스타일을 원한다면 선택해보세요!

▶ 뮬 스니커즈에 추천하는 핑크 아이템은?

▶ 더 많은 뮬 스니커즈, 뮬 구두까지 보러가기!

1 공감은 힘이 됩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