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ISWING

반팔티 코디, 반팔티하나로 멋지게 코디하기

봄, 가을, 겨울에는 아우터나 니트, 레이어드 코디 등으로 다양하게 코디를 할 수 있지만 여름에는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 많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바지나 신발, 모자, 안경, 가방 액세서리를 통해 포인트를 주어야 합니다. 오늘은 여름과 어울리는 반팔티 이쁘게 코디 하는 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팔티 코디 추천

가장 기본인 슬림한 팬츠와 매치하기

여름 반팔티 슬림팬츠와 매치해 코디해보기
@핀터레스트

여름에는 명품 같은 비싼 액세서리 보다는 저렴한 가성비 있는 티셔츠로 한해를 보내는 것을 추천합니다.

가장 깔끔하면서 특색이 없는 코디가 되기도 하는 슬림 팬츠 입니다. 하지만 슬림/테이퍼드 핏의 바지는 연령대에 상관없이 활용성이 좋아서 하나쯤은 가지고 있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팔티에 흑청, 중청, 연청 데님이나 그레이 등 입고싶은 바지와 입어주면 되는 아주 기본적인 코디입니다.

슬림핏의 하의를 입었을 때에 상의는 살짝 오버핏으로 입어주세요.

오버핏을 입었을 때 소매가 길게 느껴진다면 롤업을 해서 입어주면 한결 더 센스있어 보입니다.

▶남자 기본 상의 아이템으로 한 코디 보러가기

여름과 어울리는 포인트 컬러 반팔티

@핀터레스트

하의가 어둡다면 상의에 포인트를 주세요. 여름 옷은 차지하는 면적이 작은 편이어서 컬러 포인트를 주기 좋은 계절입니다. 포인트 컬러가 부담이 된다면 톤다운 컬러를 활용하면 좋습니다.

하의가 고민이 된다면 슬랙스를 추천합니다. 시원해 보이도록 페이크삭스로 발목이 살짝 보이도록 코디해보세요.

단정하고 댄디해 보이도록 상의는 바지에 넣고 바지의 핏감에 신경을 써주는 것이 좋습니다.

@핀터레스트

파란색 컬러는 대표적은 여름 컬러인데요. 밝은 데님바지와 매치해 시원해보이도록 코디했습니다.

반팔티 코디 추천

루즈한 팬츠와 매치하기

@핀터레스트

루즈한 팬츠는 슬림한 팬츠와 다른 느낌을 줍니다.

루즈핏 바지는많이 입어보고 어울리는 핏을 잘 고르면 비율이 좋아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어서 키가 작은 사람들이 참고하면 좋은 코디입니다.

@핀터레스트

다리가 길어보이고 싶다면 상의를 바지안에 넣어서 입어주세요.

@핀터레스트

스트릿 느낌을 살리고 싶다면 와이드핏 바지와 벙거지나 무심해 보이는 가방 액세서리로 디테일을 살려주세요.

시티보이룩으로 느낌 살려보기

@핀터레스트

요즘 떠오르는 스타일링 시티보이룩으로 스타일링 해보세요.

시티보이룩에서 레이어드는 가장 많이 사용되는 코디법 입니다. 컬러 매치가 무난할 때에는 신발에 포인트를 주는것이 좋습니다.

@핀터레스트

시티보이와 스트릿룩의 중간쯤으로 보이는 류준열의 남친룩 입니다. 버킷햇 모자는 시티보이룩의 느낌을 잘 살려주는 아이템입니다.

평번한 로고 반팔티더라도 바지와 캡모자나 스트릿한 신발로 충분히 느낌을 낼 수 있습니다.

올 여름 이쁜 반팔티 코디를 알아보았습니다. 참고하셔서 센스있는 남자 반팔티 코디를 완성해 보세요.

무신사 시티보이룩 구경하기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