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여정 패션 시대를 초월하는 여배우
윤여정 패션 아름답게 나이드는 배우 윤여정, 영화 미나리에서 순자연기를 통해 세계적으로 유명세를 펼치고 있는 주인공이죠.
미국 각종 영화제를 휩쓰는것은 물론, 영국 아카데미에선 여우조연상까지 수상했어요.
지금은 1020세대 젊은 여성 소비자들이 이용하는 지그재그 의료 소핑몰의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을만큼,
눈여겨 보고싶은 그녀의 패션감각! 시대를 초월한 듯 고급스럽고 멋스러운 윤여정 패션을 살펴볼게요.
윤여정 패션 – 01. 제93회 아카데미 마마르 할림의 롱 드레스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는 단아한 느낌의 드레스를 입으셨어요.
이 의상은 국내에선 생소한 디자이너인 이집트 출신의 디자이너 마마르 할림의 의상이라고해요.
짙은 푸른빛이 도는 컬러로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선사했죠. 패턴이있는 드레스이지만, 작은 문양으로 전체적으로 부담스럽지 않고 허리라인부터 잡힌 절제된 플레어라인의 주름이 포인트!
거기다 풍성한 볼륨감, 벨벳 허리띠까지 더해 단아함을 극대화시켰어요.
윤여정 패션 – 02. 제74회 영국 아카데미 디올 블랙 드레스



제74회 영국 아카데미에서는 디올의 언밸런스 블랙드레스를 입어 우아함을 표현해주었죠.
전체적으로 블랙 드레스가 아닌 한쪽 팔라인에 베이지 컬러를 더함으로써 다른 악세서리 필요없이 원피스 하나만으로도 개성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이랍니다.
베이직 소매와 어울리게 슈즈도 베이지 톤의 미들구두를 매치하여 그녀만의 멋스러운 스타일을 뽐내주었어요.



시상식 의상뿐만아닌 예능프로그램 속의 윤여정 패션도 눈여겨 볼 수 있었어요.
보통 그녀는 올 블랙 룩이나 차분한 그레이 룩에 포인트가 되어주는 주얼리를 착용하거나, 팬츠에 니삭스 스니커즈를 매치하여 편안하면서도 센스있는 룩을 보여준답니다.
예능 프로그램 <윤식당, 윤스테이> 속 윤여정 스타일링



대세 프로그램 윤식당에서 그녀는 블랙 쇼퍼백을 자주 드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일명 ‘윤여정 가장’으로 불릴 만큼 엄청난 이슈를 불러온 가방이였죠.
또한 윤스테이에서 보여준 깅엄 체크 드레스에 무심한 듯 걸치고, 꼼데가르송의 블랙 재킷을 매치한 패션은 20대~ 30대 여성들의 워너비 패션으로 불리기도 했답니다.
어떤 곳에서든 젊은 여배우보다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는 그녀! 평소 기본을 중시하는 미니멀룩을 선호한다고 해요.
보통 가벼움 데님에 스트라이프 무늬의 상의를 즐겨입는다고 합니다.
대담하게 또는 평범하게 연출하는 그녀의 스타일링을 참고하여 나만의 센스있는 패션에 도전해보세요!
▶ 윤여정 패션 스타일과 매치하면 좋은 슬링백 구두는?
0 공감은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