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티파니앤코 앰버서더 선정

로제 티파니앤코 글로벌 앰버서더되다.

로제 티파니앤코 글로벌 앰버서더 되다.

블랙핑크 로제 티파니앤코 앰버서더로 발탁되었다고 발표하였는데요. 로제는 명품 브랜드 생로랑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약하면서, 생로랑에서 어마어마한 선물을 받는 등 사랑받는 모습을 보였었습니다. 생로랑에서 한국인 앰버서더로는 로제가 최초입니다.

최근에 생로랑에 이어 로제에게 적극적인 구애를 펼친 또 하나의 명품 브랜드가 있었습니다.
바로 주얼리 세계 4대 브랜드로 손꼽히는 티파니앤코 입니다.

티파니앤코의 로제사랑

티파니앤코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은 1,220만 명의 팔로워를 거느리고 있습니다. 최근 팔로잉 정리를 하면서
3계정 빼고 모두 언팔을 했는데 유일하게 팔로잉한 셀럽이 블랙핑크 로제입니다.


계정에는 이미 로제의 사진으로 가득해 팬계정이 아닐까 하는 생각까지 들 정도로
로제를 지독하게 아끼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티파니앤코 로제와의 인연

티파니앤코 블랙핑크 로제와의 인연

앰버서더 발탁 이전에 2020 더블유 코리아 매거진 화보에서 인연이 있었습니다.
이때도 뮤즈나 글로벌 앰버서더는 아니었습니다.

화보에서 착용한 티파니의 목걸이는 88만 5,000달러 한화로 약 10억원이 넘는 아파트와 맞먹는
가격으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습니다.

모델과 티파니의 액세사리가 모두 돋보이면서 로제만의 스타일로 찰떡으로 소화를 했네요.
이런 로제의 모습에 반했는지 솔로의 데뷔를 축하하고, 데뷔 날짜가 적힌 티파니 반지와 손 편지,
생로랑에게 뒤지지 않겠다는 듯이 반려견 행크의 개 밥그릇 선물까지 챙겨줍니다.

티파니앤코의 현 총괄 부사장 알렉 사드로 아르노는 개인 인스타 계정 스토리에
“WE LOVE LOSE”라는 글과 로제 사진을 업로드하며 러브콜을 보내왔습니다.

티파니앤코의 하드웨어 라인 모델이 된 로제

드디어 2021.04.23. 티파니앤코는 로제를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대범한 개성과 모던한 스타일, 또 그녀의 영향력이 브랜드 컬렉션이 지닌 정체성과 잘 맞아 떨어진다는
점을 선정 이유로 꼽았습니다.

로제는 티파니앤코 주얼리 라인들 중에서 하드웨어 라인의 모델을 맡게 되었습니다.
하드웨어 라인은 볼드 한 체인이나 자물쇠가 달린 형태의 주얼리 라인으로 우하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우아하면서 시크한 이미지의 로제와 잘 어울립니다.

▶티파니앤코 가성비 인기주얼리는?

블랙핑크 로제 티파니 화보 공개

로제는 “오랫동안 내 삶과 함께 해온 아이코닉한 브랜드 티파니의 일환이 된다는 것은 매우 뜻깊은 일”이라며 “
하드웨어 캠페인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참여할 수 있게 되어 설레고 큰 영광이다. 하루빨리 많은 이들이
캠페인을 접할 수 있길 고대한다”라고 밝혔습니다.

5월, 6월 연달아 잡지 커버를 장식한 블랙핑크 로제!
공개되는 화보마다 감탄을 불러일으키는데요.
한국의 모습을 널리 알려준다고 생각하니 자랑스럽기도 하고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가 됩니다!

▶티파니앤코와 어울리는 클래식 명품가방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HY

One thought on “로제 티파니앤코 앰버서더 선정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