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ISWING

선글라스 스타일링 셀럽들로 알아보는 선글라스 코디

선글라스 스타일링

선글라스 스타일링 썸머룩의 완성!

선글라스 스타일링 여름 필수 아이템이기도 하죠. 자외선을 차단해 주는 역할도 톡톡히 하지만, 스타일을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주는 핫 아이템이기도 해요.

특히, 더운 여름날에는 일반인들도, 연예인들도 패션 아이템 중 가장 많이 찾고 있기도 하답니다.

과연 셀럽들은 어떻게 선글라스를 코디를 할까요? 셀럽들의 선글라스 스타일링을 살펴볼게요!

선글라스 스타일링 01.

아이유의 베디베로(Vedi Vero) 선글라스

선글라스 스타일링 - 01. 아이유의 베디베로(Vedi Vero) 선글라스
출처: 아이유 인스타그램

아이유는 ‘베디베로’ 브랜드 리빌딩 시작을 함께하며 블루 컬러의 베디베로 선글라스 코디룩을 보여주었어요.

그라데이션으로 표현된 푸른색 틴디드 선글라스로,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둥근 사각 프레임의 디자인이랍니다.

너무 강렬한 블루톤이 에메랄드빛이 살짝 감도는 블루톤으로 부담 없이 연출할 수 있어요.
렌즈처럼 엷게 비치는 투명한 아이세테이트 소재이기 때문에 발랄한 썸머 룩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아이유는 선글라스와 함께 알록달록한 핸드폰 케이스와, 비즈 팔찌를 더해 발랄하고 귀여운 스타일링을 보여주었답니다.

선글라스 스타일링 – 02.

제니의 젠틀 몬스터(Gentle Moster) 선글라스

출처: 제니 인스타그램

매 순간 화제의 연예인 제니! 블랙핑크 제니는 젠틀몬스터와 협업한 제품으로 제니의 출생연도를 따서 이름이 지어진 ‘제니-1996’ C1 제품 이랍니다.

좁은 폭과 끝부분에만 살짝 올라간 캣아이 디자인으로 시크하고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요.
여기에 투명한 아세테이트 뿔테를 더했답니다.

제니는 흰 오프숄더에 데님팬츠, 선글라스 하나로 스타일리한 패션을 완성했어요.

얼굴이 둥글지만 귀여운 이미지를 벗어나고 싶다면 캣아이 선글라스를 선택해보세요.

03. 배우 전소니의 래쉬(Lash) 선글라스

출처: 전소니 이미지

배우 전소니는 ‘래쉬’의 부드러운 라운드 프레임에 얼굴 반쯤을 가리는 오버사이즈 선글라스를 착용했어요.

독특하게 앞모습에서 엔드피스가 노출되지 않아 감각적인 무드를 연출하면서, 페미닌함까지 풍기는 스타일이랍니다.

전소니처럼 비비드한 옷에 매치하여 우아하면서도 레트로한 썸머 선글라스 코디를 표현해보세요.

출처: 핀터레스트

무더위 때문에 포인트 아이템을 매치하기 힘든 여름날! 이럴 땐 선글라스 하나만 툭 걸쳐도 좀 더 시크하고 눈길이 가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어요. 거기다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눈 보호까지!

어떤 선글라스를 착용해야 할지, 어떤 분위기를 연출하는지 고민이 된다면, 셀럽들의 선글라스 코디룩으로 참고하여 올여름 개성 넘치는 룩을 완성해보세요.

▶ 다가오는 여름, 수영복도 준비해야지? 수영복 스타일링 보러가기

▶ 더 다양한 셀럽들의 여름 선글라스 스타일링 보러가기

1 공감은 힘이 됩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