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큰녀 여름 코디, 170이상 주목!

키카 크다면 비율이 좋아보이고 다양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인데요.     하지만 살이 조금만 찌더라도 덩치가 더 커보이거나 어깨가 넓거나 하체비만 등 체형고민이 있으신 분들이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170이상 키큰녀 여름 코디 스타일링 팁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키큰녀 여름 코디

에슬레저룩

키큰녀 여름 코디 추천 에슬레저룩

일상복과 일상복의 경계가 허물어진 요즘 레깅스도 패션으로 떠오르고 있죠! 신세경님의 키는 164cm이지만, 데일리 참고하기 좋은 룩으로 가져왔습니다. 탑의 길이로 무궁무진하게 레깅스를 무궁무진하게 활용 가능한데요.

레깅스를 신어서 장점인 날씬한 종아리를 드러내고, 복부에 살이 있어서 고민이라면 박시한 상의로 힙이나 복부를 가리고 소매를 롤업해주면 좋습니다. 허리 라인에 자신감이 있다면 반팔크롭티로 시선을 아래쪽으로 가게 해주세요.

키큰녀 여름 코디 추천 이다희 에슬레저룩 참고하기

여름 에어컨 바람도 막으면서 트렌드까지 반영된 센스있는룩! 에슬레저룩을 오피스룩으로 입고싶다면 이다희님처럼 얇은 화이트 봄버 자켓과 미디기장의 트임스커트로 편안하면서도 스포티하게 연출해보세요.

▶ 여름 핫한 브라렛 패션

키큰녀 여름 코디

어깨가 고민이라면?

키큰녀 여름 코디 어깨가 넓은 체형 코디법

넓은 어깨가 고민이라면 어깨에 패드가 들어가서 더욱 부각을 시켜주는 블레이저보다는 당연히 형태가 잡혀져 있지 가디건, 얇은 셔츠류가 좋습니다.

스트릿 패션을 연출하고 싶다면 오버핏의 흘려보낼 수 있는 느낌이 좋습니다. 어깨선이 딱맞는 상의를 입는다면 어깨가 드러나서 넓어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손담비님은 오랜 운동으로 날씬하면서도 멋진 어깨를 가졌는데요. 목근처까지 끈이 오는 홀터넥보다는 두꺼운 끈이 어깨를 끊어주어 훨씬 잘 어울립니다.

반대로 키가크고 어깨가 좁은 체형인 분들은 소녀시대의 수영님의 코디를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키큰녀 여름 코디

여름 원피스와 스커트

키큰녀 수영 꽃무늬 원피스코디
키큰녀 수영 꽃무늬 원피스코디

검은색이 수축되어 보이는 색상이긴 하지만 어두운 색상만 입는 것 보다는 꽃무늬 패턴이 들어간 찰랑찰랑한 얇은 소재의 원단을 선택해 밝은 색상의 옷도 착용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위키미키 도연의 키큰녀 원피스코디
위키미키 도연의 키큰녀 원피스코디

위키미키 김도연님은 프로필상 키카 173cm 입니다. 허벅지 중간까지 오는 땡땡이 원피스를 입었는데요. 허리를 잡아주지 않아 자칫하면 키가 작은 사람을 더욱 작고 통통하게 보이게 할 수 있지만 다리가 길고 복부비만의 체형에게는 단점을 보완할 수 있는 룩입니다.

수영의 미디엄 스터크 코디

미디엄길이의 치마는 아무래도 다리가 짧아 보일 수 있어서 키가 크신 분들에게 잘 어울리는 아이템입니다. 플레어 스커트는 여성스러운 느낌으로, H라인 스커트는 섹시한 느낌으로 연출이 가능합니다.

수영님은 블랙앤 화이트로 심플하고 담백하게 코디를 완성했는데요.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가방이나 신발, 액세서리를 활용해보세요.

키큰녀 여름 코디

키큰녀 수영의 데일리 청바지 스타일링

너무 마른게 고민이라면 스키니핏의 바지보다는 보이프렌드핏이나 와이드핏을 선택해주면 마른체형이 적당히 커버됩니다. 키가 큰 분들은 바지의 기장이 짧다고 느끼실 때가 있을텐데요. 바지의 기장이 짧다면 하이탑 컨버스로 스타일을 완성해 보세요.

▶ 여자 여름 수트 코디법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HY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