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패션 스타일리시한 D라인 데일리룩
임산부 패션 임신을 하면 평소에 일상룩으로 입었던 옷들이 불편해지는 시기가 오죠.
그래서 어떤 옷을 입어야할지 많은 고민이 될텐데요.
볼록 나온 배가 더 아름다워보일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D라인 데일리룩을 보셨나요?
여배우 한지헤부터 안무가 배윤정까지! 곧 엄마가되는 셀러브리티들의 감각적인 D라인 데일리룩을 소개해드려요
임산부 패션 – 01. 여배우 한지혜

곧 출산 예정일이 코앞으로 다가온 한지혜! 제주도에 머물고 있는 그녀는 푸른하늘 오솔길이 펼쳐진 거문오름에서 만삭의 아이와 한 컷을 남겼어요.
편안하고 활동성이 좋은 넉넉한 핏의 플라워 롱 드레스를 입은 그녀의 룩이 참 사랑스럽죠?
거기다 제주도의 햇살을 가려줄 볼캡과 선글라스로 멋스러운 만삭패션을 보여줬답니다.
올여름 퍼프숄더 드레스가 유행이니 D라인 데일리룩으로 뽐내보세요,
임산부 패션- 02. 안무가 배윤정



태교여행을 떠난 안무가 배윤정의 D라인 데일리룩이에요.
볼록한 배를 자연스럽게 커버하기 위해 블랙 컬러의 맥시 드레스를 선택하였고, 여기에 블랙컬러에 진주알이 박힌 플내추럴 소재의 플립플롭으을 매치해 전체적으로 조화로운 매치를 완성했답니다.
그리고 휴양지 느낌의 백과, 심플한 팬던트 네크리스에 헤어밴드까지!
일상에서도 참고하기 좋은 룩인 것 같아요.
03. 할시의 D라인 패션



몇 달 전 임신 소식을 알려준 할시는 곧 출산이 임박했어요. 배는 볼록하게 나와있지만,
독보적인 패션스타일은 그대로인 것 같은데요.
화려한 플라워 패턴의 스커트에다 빈티지한 프린트 티셔츠를 매치하여 존재감을 확실히 드러냈네요.
그녀만의 당당한 면이 더욱 멋있는 코디를 완성시켜준 것 같아요.
04. 모델 클라라 베리의 임산부 룩



모델 클라라 베리는 임산부가 맞나? 싶을 정도로 남다른 패션센스를 드러냈어요.
실크 소재의 와이드 팬츠에, 오버사이즈를 선택한 그녀! 핑크 컬러의 톤온톤 매치로 사랑스러우면서 시크한 분위기를 보여줬답니다.
특히 셔츠는 배꼽 아래로 단추를 풀어 불록한 배가 강조되게 한 것이 포인트 같아요.
스카프를 손목에 두르고, 비비드한 미니백을 올려 액세서리에도 한 껏 힘을 준 모습도 매력적이에요.
05. 밴드 리틀 믹스의 드레스 룩



브릿 어워즈 레드 카펫에서 밴드 리틀 믹스의 패션이에요.
3명의 멤버 중 페리 에드워즈와 리 앤 피녹이 만삭의 모습으로 등장하여 팬들의 축하를 받았었답니다.
패리 애즈워드는 머메이드 라인의 스커트와 오프숄더 톱을 매치해 주었고, 리 앤 피녹은 아방가르드한 테일러링이 눈에 띄는 H라인의 드레스를 매치하여 우하하고 세련된 D라인 코디를 선보였네요
▶통통한 여자의 여름 코디는 어떻게 할까?
0 공감은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