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 고르는법, 피부색깔별로 다르다구?

반지 고르는법 피부색에 따라 다르다!

반지 고르는법 마음에 드는 반지를 구입하여 손가락에 착용해보니 생각과 다르게 어울리지 않는 경우가 있죠?

반지가 피부색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내 피부에 어울리지 않는 색상의 반지라면, 먼저 내 피부는 어느 색깔의 반지를 착용하면 좋을지에 대해 알고 있으면 좋아요.

피부 색깔별 반지 선택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반지 고르는법 – 01. 하얀 피부 반지 색상

반지 고르는법  하얀피부 반지 로즈골드
출처: 핀터레스트

많은 여성들이 부러워하는 맑고 하얀 피부! 흰 피부를 가진 사람들은 실버보다는 화이트골드, 옐로우 골드, 핑크 골드 등 골드 반지 색상이라면 다 잘 어울려요.

특히 로즈 골드 색상은 하얀 피부와 만나면 더 영롱한 빛을 내뿜는답니다.
또한 흰 피부는 아무나 소화하지 못하는 유색 보석도 무난하게 소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반지를 선택할 때 색상을 고르는 폭이 넓어 가장 반지를 선택하기 좋은 피부 톤이랍니다.

반지 고르는법 – 02. 어두운 피부 반지 색상


반지 고르는법 어두운 피부 반지 옐로우 골드 반지
출처: 핀터레스트

피부 톤이 어둡거나 검게 피부가 탄 사람이라면 옐로우 골드 계열의 반지를 선택하길 추천드려요.

옐로우 골드는 흰 피부보다 약간 투박하고 어두운 피부에 훨씬 밝게 빛나는 표현이 가능하거든요!

만약 옐로우 골드가 올드 한 느낌이 든다면, 화이트 골드 색상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될 거예요.

다만, 광이 있는 화이트 골드는 피부를 더욱 어두워 보이게 할 수 있으니 피해주세요.

03. 노란 피부의 반지 색상은?

노란 피부 반지 색상 화이트 골드
출처: 핀터레스트

약간 노란기가 있는 피부는 화이트 골드를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로즈 골드는 보기만 해도 아름답지만, 노란 피부에 착용하면 피부가 더 칙칙해 보이고 어둡게 보이게 할 수 있답니다.

옐로우 골드는 피부 톤을 더 어둡게 만들고 촌스럽게 만들어 버릴 수 있어요.

노란 톤의 피부일수록 분명한 색상 대비로 확실하게 표현해 주는 것이 좋답니다. 때문에 피부 톤을 하얗고 밝게 보일 수 있는 화이트 골드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김나영, 효민의 반지 레이어링 스타일

김나영 효민 반지 레이어링 넘버링의 캐럿 넘버링 컬렉션
출처: 구글 이미지

일상 속에서 눈에 띄게 보이는 여러 개의 반지를 믹스 매치한 레이어링!
효민처럼 손가락 하나씩 얇은 실반지로 레이어링을 하거나, 김나영처럼 실반지와 볼드한 링을 함께 매치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보세요.

볼드한 링은 화려한 룩에 포인트가 되는 스타일도 가능하지만, 실반지를 여러 개 함께 레이어드하면 데일리 스타일링으로 연출하기 좋은 방법이에요!

두 배우가 착용한 반지는 모두 넘버링의 캐럿 넘버링 컬렉션 제품이에요

내 손가락을 돋보이게 해주면서, 나만의 개성과 멋스러움을 살려주는 반지 고르는 방법!
디자인을 먼저 보게 되긴 하겠지만, 피부 톤에 맞춰 반지 디자인을 골라보세요!

친구와 함께 맞추는 우정템! 우정링 브랜드 7가지

▶ 반지 스타일링 방법, 심심한 스타일에서 벗어나자!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SA

One thought on “반지 고르는법, 피부색깔별로 다르다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