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ISWING

크록스 스타일링 멋지게 표현하는 법

크록스 스타일링 귀엽고 힙하게 코디하기

크록스 스타일링 요즘 데일리룩은 물론이고 장마철에 신기도 좋은 슈즈인 크록스!

여름 패피들의 데일리 슈즈로 아주 핫한 아이템이죠.

편하면서도 멋스러운, 거기다 귀여운 느낌까지 더해져 여름 신발 필수템인 것 같아요.
이제 크록스 슬리퍼를 장만하는 분들을 위해서 셀럽들의 크록스 스타일링 연출법을 알려드릴게요.

크록스 스타일링 – 화이트 & 블랙

크록스 스타일링 지수 윤승아 패션
출처: 윤승아/지수 인스타그램

크록스 슬리퍼 입문자라면? 기본 중의 기본인 화이트나 블랙 컬러의 슬리퍼를 선택해보세요!
배우 윤승아처럼 심플하게 화이트 크록스와 핑크양말을 매치해 러블리하면서도, 꾸안꾸인 룩을 연출해볼 수도 있답니다.

또한 블랙핑크 지수처럼 편안한 후드티에 블랙 데님 팬츠에 블랙 크록스를 매치하여 시크하면서도 포인트 되는 캐주얼룩을 도전해보는 것도 추천드려요!

키작녀라면 미니스커트나 롱스커트에 키높이 크록스를 매치하여 힙한 데일리룩을 연출해봐도 좋겠죠?

크록스 스타일링 – 비비드 컬러

출처: 함연지/현아 인스타그램

귀엽고 상큼한 분위기를 뽐내고 싶다면 비비드 컬러도 참고해보세요!
뮤지컬 배우 함연지는 캐주얼한 차림에 핑크색 크럭스 슬리퍼를 매치하여 내추럴하지만, 은은한 포인트를 주어 룩을 완성해 주었답니다.

또한, 현아는 걸크러시가 느껴지는 후드 상의에 샤스커트, 쨍한 핑크색의 슬리퍼로 힙한 무드를 완성해 주었어요.

이외에도 민트, 하늘, 카키, 보라 등의 나만의 개성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컬러들이 있답니다.

여름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강력 추천!

반투명하게 비치는 크록스 클래식 투명 클로그

출처: 허영지/산다라박 인스타그램

한여름이나 장마철에 추천하는 반투명하게 비치는 크록스 슬리퍼도 있답니다.

바로 크록스 클래식 투명 클로그!
이 제품은 지비츠와 양말 컬러에 따라서 여러 가지 느낌으로 연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죠.

허영지는 스쿨룩 같은 분위기의 코디에 포인트 되는 주황 삭스와 투명 클로그를 매치하여 귀여운 스타일링을 보여주었어요.

또한 산다라박은 케이스스터디와 크록스가 콜라보레이션 한 클로그에, 티셔츠와 조거 팬츠로 시원한 원마일웨어룩을 완성!

크록스 이렇게 코디해 보세요! 추천 코디 2가지

출처: 네이버 포스트 걸스픽

기본 흰 티와 데님 팬츠에 클로그를 신어 유니크하게 포인트를 주는 룩을 완성해보세요.
가방이나 헤어밴드, 티셔츠 로고 등 톤을 맞추어 연출하면 더 멋스러운 코디가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또 다른 코디로는 미니 원피스에 키높이가 있는 베이 클로그를 매치해 주세요.

비율 좋아보이는 룩을 보여줄 수 있답니다.

여기서 양말과 크록스를 동일한 컬러로 완성해주면 훨씬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도 낼 수 있어요.

▶ 비올 때 신는 ‘러버 슈즈’ 패션도 참고해봐요!

▶ 꾸안꾸 크록스 코디방법과 추천제품 보러 가기!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