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점프수트 코디 스타일링 방법

낮시간만 되어도 점심을 먹고 나올 때가 되면, 그새를 참지 못한 땀샘이 열심히 일을 하는 계절이 찾아왔는데요.
기본 캐주얼 의류를 통한 여름 코디에 다소 지루함을 느끼셨던 분들은 오늘 소개해드릴 여름 점프수트 코디를 주목해보시길 바랍니다.

점프수트를 이용해 어떠한 색다른 분위기들을 연출할 수 있을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하나하나 소개해드리도록 할테니 천천히 따라와주세요.



1. 점프수트 + 힐



핀터레스트


사진에서 보이는 여름 점프수트 코디는 부드럽고 찰랑거리며 흘러내리는 소재감의 수트입니다.
높은 퀄리티로 어깨를 잡아 주는 패드가 내장 되어 있는 제품들이 많은데, 미니벨트까지 포함되어 있는 케이스라면
단벌이더라도 디테일한 포인트를 살려내기에 충분합니다.

하의는 뒷밴딩으로 되어있고, 전체적인 컬러감이 옅은 베이지 색상이기 때문에 안정적인 무드를 선사합니다.

이처럼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베이지 컬러는 힐과 매치했을 시 포멀함이 한 껏 살아나기에, 하객룩 or 격식있는 자리에서 입어주시면 더욱 좋고 벨트를 빼고 연출하여도 무방합니다.


2. 점프수트 + 스니커즈 + 체크자켓



핀터레스트


두 번째 여자 여름 점프수트 코디는 좀 더 캐주얼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힐이 아닌 스니커즈와 함께 코디하면 보다 편안한 무드가 연출되는데요. 스니커즈가 스포티한 느낌이기 때문에 바지 밑단을 두 번 정도 돌돌 말아 올려주시면
더욱 캐주얼한 느낌을 살릴 수 있게 됩니다.

여기에 한여름에도 착용 가능한 박시한 체크 자켓을 걸치게 되면, 캐주얼하지만 갖춰 입은 듯한 룩이 완성됩니다.


3. 블랙 점프수트 + 스트랩 젠더



핀터레스트


마지막 코디는 벨트까지 모두 연출한 코디입니다.
일자로 떨어지는 바지라인을 스트렙 젠더를 이용하여 살짝 조거팬츠 느낌이 나게 코디할 수 있습니다.
스트랩을 묶을 때는 바지 위로 평소보다 조금 꽉 묶어주셔야 일어나도 풀리지 않습니다.
이렇게 해주면 결국 바지 밑단을 잡아주기 때문에 여름 점프수트 코디지만 조거팬츠의 느낌도 가져가실 수 있게 됩니다.

이 코디 또한 격식있는 자리에도 좋지만, 조금 스타일리쉬한 무드라서 평소에도 즐겨입으시기에 충분할 겁니다.


핀터레스트


다양한 여름 스타일링들이 있지만, 프리하면서도 점잖은 느낌의 여름 점프수트 코디이기에
지루한 코디를 피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꼭 한번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여름 점프수트 코디 스타일링 3가지
여자 여름 수트, 코디방법이 궁금하다면!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이상중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