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 미니백을 맨 스타들은 누구일까?
마이크로 미니백, 최근 가방이라고 하기엔 너무나 작은 마이크로 미니백이 인기를 끌고 있어요.
핸드폰, 립스틱, 차량용 키만 넣어도 꽉- 차는 작은 수납공간이지만!
스타일링에 톡톡튀는 포인트를 줄 수 있기 때문인데요.
명품 브랜드에서 선보인 마이크로 미니 백은 명품을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어서 대세 아이템으로 떠올랐어요.
무더운 여름에 가벼운 옷차림에 맞춰 초소형 사이즈의 미니 백을 들어보면 어떨까요?
지금부터 명품 마이크로 미니 백을 든 스타들을 알아볼게요
마이크로 미니백 – 01. 디올


프랑스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 디올은 수 많은 명품 브랜드 중 대표적인 브랜드로 자리 잡았죠.
디올하면 자연스레 떠오르는 레이디 디올백부터, 30몽테인백, 새들백까지 저마다의 특징을 갖고 있고
그에 더해 고급스러움으로 국내외 톱스타들은 물론, 전세계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어요.
레이디 디올백은을 최근 미니어처 버전으로 탄생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펄 자수를 장식해 우아한 분위기를 풍기며, 특유의 럭셔리한 매력을 보여줬어요.
지수는 퍼프소매 블라우스에 데님 팬츠를 매치하고, 레이디 디올 마이크로 백을 더해 러블리함을 보여줬어요.
수지는 그레이 컬러의 반팔 카디건에 블랙 백을 더해 시크핫 아웃핏을 표현했답니다.
곧이어 레드벨벳 조이와, 제시카는 청량한 베이비 블루컬러의 마이크로 백으로 시원한 포인트를 줬어요
이번 컬렉션에서는 레이디 디올말고도 다양한 마이크로 미니백을 보여줬는데요.
데일리룩에 매치하여 언제나 특별한 무드를 완성해보면 어떨까요?!
마이크로 미니백 – 02. 샤넬


역주행의 아이콘으로 전 국민의 사랑을 받고있는 브레이브 걸스!
브레이브 걸스가 맨 가방은 샤넬 제품으로 일명 ‘동그리 백’이라 불리는 제품이에요.
탬버린을 형상하는 동그란 모양에, 작은 크기로 실용성은 없어보여도 샤넬 치고는 저렴한 200만 원대의 가격이랍니다.
유아는 긴 체인 스트랩과 박스 형태로 활용도 높은 샤넬의 마이크로 백을 선택하여 캐주얼한 룩에 편안하게 매치했어요.
또한 임나영은 클래식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올블랙 패션에 화이트 컬러의 백을 크로스로 연출하여 포인트를 주었답니다.
03. 벨트처럼 연출하는 미니 백

마이크로 미니 ㅂ개을 어깨에 메는 방법 말고도 좀 더 특별하게 연출하는 법도 있어요.
바로 허리에 감아 벨트처럼 연출하는 스타일링 방법입니다.
마치 이어폰 케이스를 허리에 두른것 처럼 힙한 분위기를 풍기는 동시에, 그 자체만으로 럭셔리한 포인트를 줄 수 있어요.
마이크로 미니 백은 수납의 역할보다는 액세서리로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어요.
▶ 미니백과 잘 어울리는 헤어 액세서리 종류 보러 가기
▶ 제시카와 현아의 마이크로 미니백 패션 보러 가기
0 공감은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