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ISWING

여름 여행 코디, 사진으로도 떠나는 패션 코디법

여름 여행 코디,당장 여행 가고 싶어지는 패션

여름 여행 코디,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앞둔 시점이었지만 안타깝게도 즐기지 못하게 된 요즘
예행을 계획했던 많은 사람들의 휴가 취소가 줄을 잇고 있는데요.

지금 당장 여행을 떠나기는 어렵지만, 스타들의 여행 패션으로 대리만족을 느껴보면 어떨까요?


아름다운 섬 제주도부터 죽기 전에 꼭 가보고 싶은 나라 유럽, 그리고 자연속에서 뽐내는 숲속패션까지!

참고하면 좋을 여름 여행 코디를 모아봤습니다!

여름 여행 코디 – 01. 매력적인 그곳, 제주도 패션

여름 여행 코디 이시영과 수지의 제주도 패션
출처: 이시영 인스타그램 / 수지 인스타그램

제주도는 코로나19 이후에 가장 많은 사람들이 찾는 여행지로 손꼽혔죠.
이국적이면서도 때묻지 않은 풍경으로 어떻게 찍어도 완벽한 인생 샷을 건질 수 있는 곳이에요

수지는 제주도의 한 돌담집 앞에서 감귤을 들고 귀여운 포즈로 시선을 사로 잡았는데요
그녀는 빈티지한 색감의 브라운 셔츠와 화이트 팬츠를 매치해 내추럴 무드의 휴가 패션을 보여줬어요.

또한 이시영은 소매가 풍성한 보헤미안 블라우스에 진정 팬츠를 매치하여 개성있는 룩을 보여주었답니다.

여름 여행 코디 – 02. 언젠가 갈 수 있겠지? 유럽 패션

전통과 역삭 살아있는 건축물과, 한국에선 볼 수 없는 이국적인 풍경이 매력적인 유럽!
길거리만 걸어도 멋스러운 인생 샷을 완성할 수 있는 나라인데요.

유럽 여행 패션의 포인트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모노톤 아이템을 선택하는 거랍니다.
그렇다면 유럽에서 무심한 듯 시크한 패션을 선보인 스타들의 유럽 여행 패션은 어떨까요?

출처: 수지 인스타그램 / 예리 인스타그램

수지는 상의와 하의 모두 화이트 컬러를 선택한 뒤 네이비 카디건으로 세련미를 더해주었고,
예리는 몸매 라인이 돋보이는 화이트 크롭 탑에 데님 진을 매치해 깔끔한 캐주얼룩을 연출해줬어요.

출처: 이연희 인스타그램 / 신세경 인스타그램

이어 이연희는 포멀한 셔츠에 미디스커트를 착용해 꾸민 듯 안 꾸민 듯 편안한 페미닌룩을 완성했답니다.
그리고 신세경은 블랙 & 화이트 컬러 조합에, 블랙 선글라스로 멋있는 느낌을 뽐냈어요.
화려한 곳인 만큼 옷은 심플한 느낌이 더 유럽의 분위기를 살려주는 것 같네요.

03. 피톤 치드로 힐링여행! 숲속 패션

도심을 떠나 풀내음이 가득한 숲속으로 여행을 떠나보면 어떨까요?
단 한벌 만으로도 아름다운 아웃핏을 완성해주는 원피스를 활용해 숲속 여신으로 변신해봐요!
많은 스타들이 숲속에서 보여준 원피스룩을 알아볼께요.

출처: 박민영 인스타그램 / 안소희 인스타그램
출처: 한소희 인스타그램 / 장희령 인스타그램

박민영과 안소희는 펀칭 디테일이 돋보이는 로맨틱한 화이트 원피스로 우아한 분위기를 주었네요
또한 장희령은 미니멀한 블랙 슬립 원피스로, 모던하면서 감각적인 룩을 완성했답니다.

이어 한소희는 싱그러운 숲속과 어울리는 은은한 플라워 원피스를 선택해 단아하면서도
청순한 분위기를 표현해주었고, 장희령은 미니멀한 블랙 슬립 원피스로 사랑스러운 코디를 보여줬어요.

▶ 여자 여름 스커트 패션, 스타일링 방법 보러가기

▶ 여름 여행 코디를 완성해줄 베스트 아이템은?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