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데프리 메이크업, 내 피부가 숨쉴 수 있다면
코로나19 장기화에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가 되면서 메이크업 트렌드가 바뀌고 있어요.
메이크업 단계중 파운데이션과 쿠션 등의 색조 아이템을 사용하지 않는 ‘파데프리’ 메이크업은
새로운 일상에 맞는 뉴노멀 메이크업으로 주목받고 있답니다.
특히나 여름철 마스크 내부 습기로 인해 피부 표면이 파운데이션, 유분, 각질 등이 모공을 ㅏㅁㄱ아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어 파데프리 메이크업을 시도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죠.
업계에서는 이른바 ‘NO파데’를 선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꾸민 듯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피부를
표현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어요!
그럼, 파데프리 마스크 속 괴로운 피부를 위한 ‘파데프리’ 메이크업 여름 뷰티템을 알아볼까요?
파데프리 메이크업 – 블라인드 인비트윈 톤업 프라이밍 크림

블라이드가 선보인 인비트윈 톤업 프라이밍 크림은 마치 필터를 씌운 듯
노란기를 잡아주며 무결점 톤업 효과를 자랑하는 제품이에요.
세범 컨트롤 파우더는 과도한 유분을 흡착해 화사한 피부톤을 지속시켜줘요.
지속력이 길고 화사하며,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겸비한 ‘지화자 톤업’으로 불린답니다.
뭉치거나 기름지지 않는 산뜻한 제형으로 피부에 도포하면 빠르게 흡스돼
끈적임 없이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어요.
일시적인 톤업이 아닌 리얼 화이트닝 효과를 구현하며, SPF 43+의 저자극 무기자차로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춘 멀티 뷰티템 이랍니다.
파데프리 메이크업 – ‘랑콤 UV 엑스퍼트 톤업 밀크 로지 블룸’



이 제품은 피부 톤업을 돕는 연한 핑크빛 로지 컬러의 자외선 차단제에요.
칙칙한 피부의 자연스러운 보정을 도와 생기를 전달하며, 미세먼지 차단 기능을 갖춰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답니다.
데일리 스킨케어의 마무리 단계에 사용하면 한층 화사한 톤업 효과를 연출할 수 있어요!
‘제로 알러지’ 선크림으로 성분에 에민한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답니다.
03. 자극 없는 자외선차단제 ‘휘게 프레쉬 톤업 선크림’



휘게가 선보인 ‘프레쉬 톤업 선크림’은 캐모마일 꽃 추출물과
비사보롤 등의 착한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는 SPF 50+ PA++++ 무지자차 선크림이에요.
20가지 주의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피부에 자극없이 자외선을 차단해 준답니다.
무기자차 특유의 인위적인 백탁현상이 아닌 자연스러운 톤업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요.
또한 밀리거나 들뜸없이 가볍게 밀착되며, 촉촉하게 발리는 워터 제형으로
피지 분비를 조절줘요.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세범 컨트롤 특허 성분도 함유되어있어요.
▶ 그래도 색조는 포기할 수 없지! 여름 색조 아이템은?
0 공감은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