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웜톤 연예인’ 누구? 가을 웜톤 스타일링 파헤치기

유행으로 그칠 줄 알았던 ‘퍼스널 컬러’의 인기가 여전히 뜨겁죠. 퍼스널 컬러는 개인이 가진 신체의 색과 어울리는 컬러를 뜻하며 진단을 기반으로 최상의 이미지메이킹이 가능한데요. 먼저 퍼스널 컬러는 크게 웜톤, 쿨톤 두 가지로 나뉘고 웜톤에서 봄 웜, 가을 웜. 쿨톤에서는 여름 쿨, 겨울 굴로 세분화가 돼요. 오늘 소개 드릴 퍼스널 컬러는 가을 웜톤인데요. 가을 웜톤은 따뜻하고 차분한 피부 톤으로 대표적으로 어울리는 컬러는 오렌지, 카키, 버건디, 브라운, 올리브그린 컬러를 손꼽을 수 있어요. 또한 강렬한 레퍼드 패턴이나 체크 패턴 등도 잘 소화해 패션 피플이라는 소리를 들을 확률이 높죠. 그 밖에 실버보다는 로즈 골드나 골드 액세서리가 잘 어울린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다른 타입에 비해 다양한 색을 활용할 수 있어 색조의 여왕이라 불리는 가을 웜톤 연예인을 알아볼까요?

이효리

어느덧 데뷔한지 23년차가 된 이효리는 수식어도 필요없는 ‘본투비’ 연예인이죠. 화려한 외모와 털털한 성격, 넘치는 센스로 예능계까지 접수한 이효리의 퍼스널 컬러는 가을 웜톤! 가을웜톤의 가장 대표적인 연예인으로 손꼽히는 그는 데뷔 이후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지만, 브라운 계열 음영 메이크업과 오렌지 립, 브라운 헤어 컬러가 가장 베스트라 할 수 있어요. 이러한 가을 웜톤 메이크업은 이효리의 독보적인 섹시미와 고혹적인 이미지를 극대화 시켜주며 고급스러운 매력을 극대화 했죠. 

제니

1020세대들의 워너비이자 글로벌 아이돌스타로 인기를 얻고 있는 블랙핑크 제니. 그녀가 입었다 하면, 들었다 하면 모든 것이 이슈가 되는데요. 이처럼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제니 역시 가을 웜톤으로 알려졌죠. ‘인간 샤넬’이라는 수식어에 맞게 샤넬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그는 가을 웜톤 특유의 고급스러운 매력으로 샤넬 제품을 멋스럽게 소화했어요. 제니는 가을 웜톤 중에서도 선명하면서 진한 가을 딥톤 컬러를 완벽 소화했죠. 딥 브라운, 초코 브라운 헤어 컬러가 베스트이며, 볼드 한 골드 귀걸이를 활용해 글래머러스한 분위기를 완성했네요.

이성경

퍼스널 컬러를 알아볼 때는 눈동자의 컬러도 중요하죠. 과거 이성경은 신비로운 갈색 눈동자를 가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어요. 브라운 눈동자를 가졌고 옐로 컬러의 피부 톤을 갖고 있는 이성경 역시 가을 웜톤 연예인이죠. 이성경은 가을 웜톤 중 뮤트 타입으로 흑발보다는 부드러운 이미지를 완성하는 브라운 컬러가 제격인데요. 쨍하고 강한 헤어 컬러보다는 분위기 있는 애쉬 브라운, 카키 브라운 등 컬러가 믹스된 헤어 염색을 추천해요. 이성경은 주로 짙은 눈 화장보다는 소프트한 코랄, 오렌지 립으로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했죠.

신세경 / 전지현 

마지막으로 소개할 가을 웜톤 연예인은 신세경, 전지현인데요. 신세경은 브라운 컬러가 굉장히 잘 받는 모습이죠. 브라운 헤어 컬러부터 브라운 의상까지 찰떡같이 소화했네요. 여기에 자연스러움이 돋보이는 굵은 히피펌으로 성숙한 매력을 더한 모습! 이어 평소 긴 생머리를 고수하고 있는 전지현은 풍성한 웨이브 컬에 브라운 헤어 컬러가 아주 잘 어울리죠. 성숙하고 클래식한 아이템이 잘 어울리는 전지현이네요.

2 공감은 힘이 됩니다~
HY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