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얼 세대가 선택한 Y2K 패션이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어요. 서양 레트로룩을 뜻하는 Y2K 패션의 완성도를 높이는 컬러는 바로 ‘핑크’. 레전드 하이틴 영화로 손꼽히는 클루리스에서 주인공들은 핑크 원피스, 핑크 셋업, 핑크 크롭톱 활용해 화사하고 통통 튀는 하이틴 룩을 선보였어요. 계속된 ‘핑크’ 열풍에 헤어 컬러 마저 핑크로 물들인 스타들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핑크 염색은 의외로 어떤 피부톤에나 잘 어울리는 만능 컬러로 손꼽히고 있다는 사실. 마스크로 인해 노메이크업이 일상이 된 당신이라면, 핑크 염색으로 개성을 드러내보는 건 어떨까요?
태연
태연 인스타그램 태연 인스타그램
‘믿듣탱‘ 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내는 곡 마다 1위를 차지하는 태연이 이번 여름 솔로앨범 weekend로 돌아왔죠. 컴백과 동시에 핑크 헤어 스타일로 대중들을 놀라게 만든 그녀. 하얀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은은한 파스텔 핑크 컬러로 요정 비주얼을 완성했어요. 여기에 자연스러운 컬링을 넣어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는데요. 패션 화보에서는 살짝 젖은 듯한 웨트 헤어를 연출해 고혹적인 무드를 완성하기도 했어요.
백예린
백예린 인스타그램 백예린 인스타그램
백예린은 신비로운 보이스와 몽환적인 음악으로 대한민국 대표 싱어송라이터로 손꼽히는데요. 데뷔 때부터 꾸준히 긴 머리를 고수하고 있는 그가 핑크 컬러로 변신해 파격적인 이미지를 완성했죠. 일반 핑크 컬러와 달리, 채도가 살짝 빠진 톤다운 핑크로 빈티지한 무드를 뽐냈는데요. 톤다운 핑크가 가지고 있는 특유의 매력 덕분일까요. 백예린의 패셔너블한 스타일과도 잘 어울리며 성숙한 매력을 드러냈죠. 자칫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 있는 핑크 염색이지만, 백예린이 선택한 톤 다운 핑크 염색은 일상생활에서도 멋스럽게 즐길 수 있겠네요.
이영지
이영지 인스타그램 이영지 인스타그램
MZ세대를 대표하는 스타로 떠오른 이영지는 최근 12KG 감량에 성공하며 물오른 비주얼을 보여줬는데요. 정석 핑크 컬러에 싹둑 자른 단발머리로 리즈를 갱신했죠. 앞머리는 시스루뱅으로 연출해 여리여리한 청순미를 드러냈고, 볼드한 귀걸이와 진주 네크리스로 포인트를 줬어요. 이번에는 단발머리와 상반된 핑크 컬러의 긴머리로 또 다른 분위기를 자랑했는데요. 단발머리 때와는 다르게, 히피펌을 더해 자유분방한 매력을 드러냈죠. 다양한 핑크 헤어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이영지의 또 다른 변신이 기대되네요.
오마이걸 승희
승희 인스타그램 승희 인스타그램
‘살짝’이 아니라, 대놓고 설레게 하는 오마이걸 승희가 선택한 핑크 헤어스타일은? 앞서 언급한 핑크 헤어스타일보다 더 과감하고 눈에 띄는 핫핑크 컬러로 변신한 승희네요. 쿨하고 경쾌한 느낌을 선사한 핫핑크 컬러로 피부 톤을 밝혀 빛나는 비주얼을 완성했네요. 두 번째 사진에서는 애쉬 컬러가 더해진 애쉬 핑크 컬러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죠.
0 공감은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