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ISWING

실패 확률 0%, 남자 여름 올블랙 코디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패션 주제는 바로 실패확률 0%!, 더워 죽어도 포기할 수 없는 남자 여름 올블랙 코디입니다.

점점 더위가 풀려가고 있다고 하지만, 점심시간 쯤이면 밖에 나가기 싫을 정도로 땡볕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아무리 날씨가 더워도 블랙을 포기할 수 없는 분들을 위해서 간단한 코디 몇 가지를 준비해봤습니다.

덥지만 잘 입으면 남자의 시크한 멋을 살릴 수 있는 남자 여름 올블랙 코디! 어떠한 룩들이 기다리고 있을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1. 첫 번째 올블랙 룩입니다.



핀터레스트


올블랙 룩으로 할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인 댄디한 느낌의 남자 여름 올블랙 코디가 아닐까 싶습니다.

오픈카라 니트와 슬림한 슬랙스에 블로퍼를 매치해주고, 같은 소재의 코디 아이템들을 매치해서 깔끔하고 호불호 없는 블랙룩이 완성된 모습입니다.

누구나 잘 어울리는 룩으로 체형 고민 없이 많은 분들께서 부담 없이 시도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2. 두 번째 올블랙 룩입니다.



핀터레스트


니트 조끼와 와이드 팬츠 그리고 커스텀 슈즈가 매치된 미니멀 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의 남자 여름 올블랙 코디입니다.
화이트&블랙 조합이어서 시크한 느낌보다는 호불호 없는 깔끔한 데일리룩 느낌의 코디입니다.

올블랙이지만 살짝 따뜻한 무드를 더해보고 싶은 분들께 강력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3. 세 번째 올블랙 룩입니다.



핀터레스트


포인트 프린팅 티셔츠에 데미지 진과 첼시부츠를 매치해서 락시크한 느낌을 가미한 룩입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전체적으로 조금 호불호가 있을 수 있는 룩이며, 첼시부츠는 조금 더 뾰족한 느낌으로 신어주시면 더욱 락시크한 느낌을 살릴 수 있는 코디가 완성됩니다.

올블랙이지만, 도전적이고 반항적인 느낌을 드러내고 싶다면 이 코디에 과감하게 도전해보세요.


4. 네 번째 올블랙 룩입니다.



핀터레스트


무지 반팔 티셔츠에 벨트 포인트 핀턱 슬랙스를 매치해서 미니멀한 느낌을 한껏 살린 코디입니다.

기본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좋고 하의에 포인트를 줘서 무난하지만 포인트 넘치는 올블랙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신발과 가방은 같은 소재로 통일시켜주는 것이 좋겠죠? 전체적으로 군더더기 없지만 디테일한 엣지를 선보이고 싶은 분들께 추천해드리는 룩입니다.

이렇게 4가지 남자 여름 올블랙 코디를 살펴보았습니다. 해당 룩들을 전부 보고 드는 생각은 아마 “옷 고르기 정말 편하겠다.”, “아 저건 진짜 누구한테나 어울리겠다.” 정도로 감히 유추해보는데요.

네 맞습니다. 올블랙 코디는 그 누구도 소화하기에 무리가 없고, 호불호 역시 적은 편이기에 실패확률이 0%에 수렴하는 비장의 무기와 같은 룩입니다. 때문에 어떤 코디를 해야 할지 도통 감이 오지 않는 분이라면, 무난함의 끝판왕! 남자 여름 올블랙 코디를 도전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남자 미니백 추천 스타일링의 마무리
남자 반팔 가디건으로 개성을 더해보자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