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독소 다이어트 어떻게 하면 성공할까요?
당독소 다이어트, 매일 2시간씩 운동을해도 체중계의 숫자가 내려가지 않는다면? 일주일 내내 굶었는데도 허리둘레가 그대로이시라면? 이럴때 알아둬야할 다이어트를 위한 키워드! 당독소 다이어트를 참고해보세요.
당독소 다이어트- 당독소란 무엇일까요?
당 섭취가 많을 경우 우리 몸에 독소가 쌓이게 돼요. 당독소는 당과 아미노산이 결합한 키워드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특히 탄수화물을 자꾸 끌어당기고 인슐린 저항성을 높혀서 살을 더더욱 빼기가 힘들어지는거죠!
탄수화물과 단백질의 결합으로 생성되는 당독소를 줄이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당독소 다이어트 – 01. 튀기고 굽고 X 데치고 삶고 O

우리가 먹는 육류에는 당독소가 생성이 되어 있어요. 때문에 이걸 피하기 위해서는
튀기거나 굽거나 볶는것 보다는 데치고 삶고 찌는 조리법을 선택하세요!
당독소 다이어트 – 02. 커피말고 차를 마시자



커피가 건강상 크게 무리되지는 않지만, 당독소를 피하고 싶다면 멀리해야 할 식품이에요!
원래는 회색빛의 원두를 짙은 갈색으로 볶아내는 과정에서 당독소가 생성되기 때문!
커피 대신 허브티나 녹차를 마시면 당독소 배출에 도움이 된답니다.
03. 식초 같은 ‘산’ 활용하기



당독소 생성을 억제하는 것 식품 중 식초가 있어요. 포도당과 아미노산이 결합하는 반응을
식초에 들어있는 ‘산’이 방해해주기 때문에 도움이 된답니다. 또한 사과,자몽 등의 과일식초를
물에 타서 하루에 한 잔씩 마시는 습관도 좋답니다.
04. 탄수화물 간식을 끊어주세요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사람들이 지키는 식습관 중 하나가 탄술화물 간식을 먹지 않는것!
피곤해서 당 떨어진다며 당분을 계속 섭취하면 몸은 악순환이 시작되는 거에요.
과자, 케이크 등의 탄수화물을 끊는 것 만으로도 당독소를 서서히 줄일 수 있답니다.
05. 계속 많이 움직이자



활동량을 늘리면 대사가 활발해지면서 당독소 수치가 낮아지게 돼요. 운동을 하면 에너지를 빨리 쓰기 때문에 새로운 에너지를 더 필요로 하면서 고여 있는 정체 구간이 뚫리고 대사 기능이 활발해지는 거랍니다. 많이 움직이면 움직일수록 당독소는 적게 쌓이겠죠?
▶ 비건 다이어트 식단, 건강하게 체중감량하는 방법은?
▶ 살 빠지는 몸을 만들고 싶다면? 이 글을 보세요!
0 공감은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