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대비 청바지 코디 방법 파해치기

안녕하세요. 입추가 지난 만큼 많은 분들이 옷장에 새로운 의류를 걸어두기 위해 바쁜 시즌을 보내고 계실텐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 아이템은 바로 청바지 입니다.

이미 몇 차례 여름철 청바지 활용법에 대해 작성한 적이 있지만, 이번 글에서는 본격적으로 가을에 대비한 청바지 코디는 어떠한 스타일들이 존재하는지 집중적으로 다뤄보려고 해요.

요즘은 정말 수많은 도매스틱브랜드가 쏟아지고 있는데 말도 안되는 가격 라벨을 붙이면서도, 아이덴티티가 없는 회사들이 많지만 ,H&M이라는 브랜드는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워낙 평도 좋고, 제가 생각했을 때에도 가성비로 굉장히 좋은 브랜드라고 보기 때문에, 당사 제품을 바탕으로 하여 지금부터 가을까지 입기 좋은 가을대비 청바지 코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주관적으로 본 특징들을 하나하나 따져보도록 할테니 천천히 따라와주세요.


1. 가을대비 청바지 코디 방법 아이템 – 5포켓 워시드데님 팬츠



굉장히 기본적인 슬림핏 팬츠라고 할 수 있는 5포켓 워시드데님 팬츠는 슬림핏이지만 웨이스트부분이 슬림하지 않고 레귤러핏으로 출시되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의 골칫거리로 다가오는 끼임현상을 조금 피해가실 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H&M


H&M


또한 가격이 29,900원 밖에 되지 않는데, 이러한 가격대에 이 정도 퀄리티의 데님이 완성되었을 때, 가장 중요하게 보는 부분들이 있는데요. 바로 바지 안 쪽의 마감과 밑단 안 쪽 부분의 퀄리티입니다.

보시다시피 굉장히 탄탄한 내부를 확인할 수 있는데, 이 가격에 이 정도의 재봉 상태 정도면, 정말 견고하게 만들어졌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해당 제품으로 어떤 코디를 가져갈 수 있는지도 알아봐야겠죠?


H&M


린넨 셔츠와 슬림핏데님을 활용한 가을 셔츠 코디입니다.

해당 코디는 아주 베이직한 코디라고 볼 수 있는데, 당사 제품들은 이렇게 베이직하게 코디하는 게 가장 멋스럽게 코디할 수 있는 지름길이 아닐까 싶습니다. 바지의 기장이 길어 캐쥬얼한 더롤 방법을 통해 꾸안꾸 느낌을 살려낸 것이 포인트입니다.


H&M


가을철 합리적인 가격에 입기 좋은 보머자켓과 슬림핏데님을 활용한 코디입니다.

호불호가 없는 자켓 코디 조합에 옐로우 색상으로 포인트를 줘서 너무 심심해보이지 않는 코디를 완성시킨 모습입니다. 슬림핏이지만 사이즈를 약간 크게 입어서 테이퍼드한 느낌을 주고 워싱이 빈티지하기 때문에 보머자켓의 무드와 아주 매치가 잘 되는 룩입니다.

한가을까지 무난하고 깔끔하게 입을 수 있는 코디가 아닐까 싶습니다.


H&M


마지막으로 가을철 가장 추천드리고 싶은 룩을 가져와봤는데요.
브라운계열 톤온톤을 한 결 살린 체크셔츠자켓과 브라운계열 티셔츠를 매치하고 하의는 블랙으로 통일해서 안정감있고 부드러운 가을 코디가 연출되었습니다.


H&M


사진과 같이 밑단을 와이드 커프 느낌으로 롤업해주어 입어도 굉장히 깔끔하게 마무리됩니다. 바지도 바지지만 체크셔츠자켓이 너무 예뻐서 이번 가을 꼭 한번 도전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컬러로 보는 올가을 남자패션 트랜드 분석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신발 종류 알아보기!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이상중

One thought on “가을대비 청바지 코디 방법 파해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