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덤으로 돌아온 ‘레드벨벳 슬기 인스타 패션’ 모음

2014년 행복으로 데뷔한 레드벨벳은 여느 걸그룹과는 다른 독특한 컨셉과 중독성있는 곡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죠. 어느덧 데뷔 7년차가 된 레드벨벳은 아이린, 슬기, 웬디, 조이, 예리까지 5명의 멤버 구성으로 각기 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죠. 그 중 그룹 내 독보적인 매력을 자랑하는 레드벨벳 슬기는 뛰어난 노래실력은 물론, 무대를 압도하는 춤실력으로 대중의 호평을 받고 있는데요. 또한 개성 있는 데일리룩을 선보이며 다양한 브랜드의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죠. 그렇다면 새로운 신곡 ‘퀸덤’으로 돌아온 레드벨벳 슬기의 인스타그램 패션을 만나보세요.

뉴트로 무드 up! 비닐 소재로 포인트~

90년대 무드가 느껴지는 감각적인 데일리룩을 즐겨 입는 슬기는 빈티지한 멋이 느껴지는 레드 오렌지 헤어 컬러에 처피뱅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여기에 광택과 구김이 더해진 비닐 스커트를 매치해 독특한 바이브를 선사했죠. 다소 평범하게 느껴질 수 있는 톱과 스커트의 조합이지만, 색다른 원단을 선택한 슬기의 센스를 눈여겨보세요. 슬기는 이번 시즌 잇템으로 떠오른 볼캡과 미니숄더백, 워커를 활용해 힙한 무드를 불어넣었죠. 

패턴을 통일시켜 세뚜 세뚜로 보이는 연출!

화이트 스티치가 포인트인 체크 셋업룩을 입은 슬기네요. 베스트와 쇼츠의 패턴이 통일되어 더욱 단정한 느낌이 드는데요. 심플하고 깔끔한 룩에 시스루 삭스와 블랙과 화이트 컬러가 믹스된 슬링백으로 포인트를 줬네요. 앞서 선보인 캐주얼 룩과는 상반된 페미닌룩도 완벽하게 소화한 슬기의 셋업룩, 이번 시즌에 따라해보는 건 어떨까요? 

셔츠엔 베스트로 레이어링!

요즘 같이 애매한 간절기 시즌에는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매번 고민인데요. 그럴 때는 슬기의 레이어링 스킬을 참고해보세요. 슬기는 누구나 가지고 있을 법한 클래식 화이트 셔츠에 귀여운 니트 조끼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했네요. 하의는 베이식한 블랙 스커트를 선택했고, 무릎까지 올라오는 롱부츠를 매치해 믹스 앤 매치 룩을 탄생시켰죠. 셔츠 뿐 아니라, 블라우스, 티셔츠 등 다양한 상의와 레이어드 할 수 있는 니트 조끼로 보온성과 멋, 두 마리 토끼를 잡은 똑똑한 패션에 도전해보세요.

맨투맨과 진주네크리스, 의외의 조합.

다채로운 믹스앤매치룩을 선보이고 있는 슬기의 패션 중 눈에 띄는 스타일을 꼽자면, 맨투맨과 진주 네크리스의 만남이 아닐까요? 간절기 가장 입기 좋은 아이템인 맨투맨에 포인트로 진주 네크리스를 매치해 밋밋함을 덜어냈네요. FW시즌에 사랑받는 코듀로이 팬츠를 매치해 위트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했죠. 진주 네크리스가 올드하게 느껴지는 당신이라면, 슬기처럼 맨투맨과 함께 코디해보는 건 어떠세요?

전매특허 꾸안꾸룩

센스 있는 컬러 조합이 눈에 띄는 슬기의 꾸안꾸룩은 맨투맨과 조거팬츠로 완성했네요. 블루 컬러의 맨투맨을 매치한 뒤 같은 계열의 컨버스로 통일감을 줘 룩의 밸런스를 맞췄죠. 여기에 뉴트럴 톤의 볼캡과 통통 튀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핸드폰 케이스로 포인트까지!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HY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