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액세서리 추천, 올 가을엔 일리앤 액세서리를!

가을 액세서리 추천, 큰 존재감을 더해줄 일리앤!

가을 액세서리 추천, 다가오는 9월의 옷차림은 가벼운 만큼 액세서라 하나가 주는 존재감은 큰데요.
특히나 웜톤의 볼드한 스타일의 주얼리나 진주 아이템에 더욱 눈길이 가게 되는 것 같아요.

일리앤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주얼리 숍으로 나를 표현하고 나만의 컨셉의 완성해주는 패션 주얼리 브랜드랍니다.
다가온 가을에 분위기 여신을 만들어주는 매력적인 일리앤 주얼리 아이템을 만나볼까요?

가을 액세서리 추천 – 일리앤의 볼드한 아이템

가을 액세서리 추천 - 일리앤의 볼드한 아이템
출처: 일리앤

여름에 착용하던 알록달록한 주얼리는 이제 넣어두고, 세련된 감성을 풍겨주는 보들한 골드 주얼리를 준비해보세요!

일리앤의 프렌치한 무드가 느껴지는 볼드 체인 목걸이는 심플한 티셔츠에 매치해도 스타일리쉬하지만 니트나 원피스와 함께하면 더 빛을 발하는 제품이랍니다.

팔찌와도 세트인 제품이기 때문에 레이어드로 연결하여 착용할 수 있어서 액세서리 레이어링을 어렵다 생각하는 분들도 쉽게 유니크한 무드로 연출할 수 있어요.

또한 따뜻한 느낌의 옐로 골드톤은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트렌드함까지 더해주죠.

일리앤의 은은하면서도 클래식한 진주와, 시그니처 코인 팬던트의 일리앤 진주비드 목걸이
출처: 일리앤

진주는 여름에 이어 가을에도 인기가 식을 줄 모르는 주얼리 아이템 중 하나로 은은하면서도 클래식한 진주와, 시그니처 코인 팬던트의 일리앤 진주비드 목걸이는 다양한 룩에 부담스럽지 않게 코디할 수 있는 아이템이에요.

심플한 라인에 우아한 진주가 더해져 특히 페미닌한 룩과 조화롭게 매치할 수있지만
더 다양한 주얼리들을 레이어드 하여 표현하면 독특한 느낌까지 낼 수 있답니다.

사복여신 차정원의 ‘일리앤’ 액세서리 스타일링

가을 액세서리 추천 사복여신 차정원의 화보
출처: 일리앤 차정원

작년에는 사복여신으로 유명한 차정원 또한 일리앤과 함께 했었는데요. 어깨와 팔 라인을 드러내는 화이트 베스트에 일리앤의 목걸이와 귀걸이를 겹겹히 매치하여 여성스러운 무드를 자아해냈어요.

다양한 형태의 목걸이를 레이어드하여 매치했고, 링 귀걸이와 이어커프 귀걸이를 함께 더해
멋스러운 그녀만의 ‘일리앤’ 액세서리 스타일링을 선보였었답니다.

가을 액세서리 추천 – 일리앤의 뮤즈 강민경의 화보 속 스타일링

출처: 일리앤 강민경

이번 일리앤과 함께한 뮤즈는 바로 다비치의 강민경인데요.

강민경은 일리앤과 함께한 21FW 화보에서 페미닌하고 고급스러운 주얼리룩을 보여줬어요.
섬세한 세팅과 간결한 금속라인이 조화로운 로톤느 컬렉션을 그녀만의 우아하고 세련된 무드로 연출했어요.

그녀가 화보에서 착용한 제품은 21FW 로톤느 컬렉션 제품으로 ‘데미파인 컬렉션’인데요.
베이직한 디자인에 하이퀄리티의 파베세팅이 더해져 유니크한 아이템으로 특별한 데일리 주얼리랍니다.

▶ 가을 주얼리와 잘 어울리는 가을패턴 아이템은?

▶ 2021 주얼리 트렌드 키워드 알아보러가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SA

2 thoughts on “가을 액세서리 추천, 올 가을엔 일리앤 액세서리를!

댓글 남기기